‘PC방 국룰 음료’ 웰치소다가 제로 버전으로 국내 출시된다
그레이프 & 오렌지, 두 가지 맛.
농심이 웰치소다를 제로칼로리 제품인 ‘웰치제로’로 출시한다. 18일 농심은 “웰치소다의 상큼한 과일 맛은 그대로이면서 칼로리가 제로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웰치제로 그레이프맛’과 ‘웰치제로 오렌지맛’을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의 규모는 2019년 4백억 원대에서 2021년 2천억 원대로 2년 만에 무려 5배 가까이 성장했다. 이중 대부분은 콜라와 사이다지만 농심은 웰치제로를 소개하며 “제로칼로리 음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라고 전했다.
웰치제로는 355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