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빈즈의 아티스트 쇼케이스 두 번째 주인공, 눈코 전시

감각을 일깨우는 다채로운 꽃의 변주.

미술 
2,258 Hypes

하입빈즈가 전개하는 아티스트 쇼케이스의 두 번째 주인공은 플로럴 디자이너 눈코(Nunko)다. 주재범 작가의 바통을 이은 눈코는 꽃의 생명을 시각적으로 캡슐화하여 본능적인 감각을 자극시키는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다. 

뉴욕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7년간 일한 눈코는 자신의 감각을 회복시키고 긴장을 풀기 위해 꽃을 탐구하기 시작하면서 커리어의 방향을 틀었다. 그의 작업 특징은 꽃을 활용하는 방법이 다채롭다는 것. 형태의 리듬이 느껴지는 꽃꽂이부터 압착과 설치, 사진과 결합 시키는 등 다양하게 변주하는 것은 물론, 색상, 질감, 형태, 탄성 등 꽃이 가진 특성에 변화를 가하거나 혼합하며 꽃이 가진 아름다움을 농축된 형태로 제시한다. 

하입빈즈 센터필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아티스트 쇼케이스 전시는 상상과 감각을 자극시키는 눈코의 작업물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꽃이 가진 독특한 셰이프와 컬러를 조명한 사진부터 하입빈즈 로고를 프린트한 꽃, 레진을 활용한 아트 피스, 베이스, 키링까지 여러 종류의 작품들이 공간 곳곳에 자리하고 있다. 눈코는 “꽃을 키울 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물을 모방하여 레진을 소재로 사용했다.”라고 설명하며, 내구성이 좋은 동시에 꽃의 다양한 형태를 그대로 보호할 수 있는 장치라고도 설명했다. 

하입빈즈의 두 번째 아티스트 쇼케이스, 눈코의 전시는 오는 6 3일까지 하입빈즈 센터필드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하입빈즈 센터필드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231 센터필드 EAST B1

더 보기

이전 글

케이스티파이와 국립중앙박물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이 발매된다
테크

케이스티파이와 국립중앙박물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이 발매된다

한국의 멋을 살린 테크 액세서리.

피비 파일로가 자신의 두 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패션

피비 파일로가 자신의 두 번째 에디션을 출시했다

다음 드롭은 가을.

피비 파일로의 두 번째 드롭이 출시된다
패션

피비 파일로의 두 번째 드롭이 출시된다

오는 28일.


부포톡스, 두 번째 캡슐 컬렉션 ‘ANURA 02’ 공개
패션

부포톡스, 두 번째 캡슐 컬렉션 ‘ANURA 02’ 공개

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웨이.

'버거'에 이은 '피자', 고든 램지의 피자 레스토랑이 올해 국내 진출한다
음식

'버거'에 이은 '피자', 고든 램지의 피자 레스토랑이 올해 국내 진출한다

런던, 두바이, 그리고 서울.

2023년 봄 출시 예정된 에어 조던 라인업 미리 보기
신발

2023년 봄 출시 예정된 에어 조던 라인업 미리 보기

에어 조던 3 출시 35주년의 해.

2021-22 NBA 파이널 최종 진출팀, ‘골스’ vs ‘보스턴’ 확정
스포츠

2021-22 NBA 파이널 최종 진출팀, ‘골스’ vs ‘보스턴’ 확정

골스 왕조의 귀환 vs 14년 만의 우승.

세계 상위 부자 3명, 5개월 동안 약 1백43조 원 손실 봤다
테크

세계 상위 부자 3명, 5개월 동안 약 1백43조 원 손실 봤다

일론 머스크, 제프 베조스, 그리고 빌 게이츠.

한 남성이 작품 '모나리자'에 케이크를 던졌다
미술

한 남성이 작품 '모나리자'에 케이크를 던졌다

당시 상황을 촬영한 동영상이 공개됐다.


‘러브, 데스 + 로봇' 감독이 직접 밝힌 화제작, '히바로' 제목의 뜻은?
엔터테인먼트

‘러브, 데스 + 로봇' 감독이 직접 밝힌 화제작, '히바로' 제목의 뜻은?

귀가 들리지 않는 기사와 신화 속 사이렌의 이야기.

박찬욱이 직접 말한 '한국 영화 다양하고 역동적인 이유'
엔터테인먼트

박찬욱이 직접 말한 '한국 영화 다양하고 역동적인 이유'

박 감독은 ‘헤어질 결심’으로 감독상을 수상했다.

루이 비통이 손수 제작한 ‘포뮬러 1’ 모나코 그랑프리 우승 트로피 케이스
디자인

루이 비통이 손수 제작한 ‘포뮬러 1’ 모나코 그랑프리 우승 트로피 케이스

모나코 국기 색상을 반영한 LV 모노그램.

단백질 10g 더한, ‘파워에이드 프로틴’ 신제품 출시
음식

단백질 10g 더한, ‘파워에이드 프로틴’ 신제품 출시

이제 운동할 땐 이걸로.

구세군, 발렌시아가 캠페인을 비튼 '트룰리 디스트로이드' 캠페인 공개
신발

구세군, 발렌시아가 캠페인을 비튼 '트룰리 디스트로이드' 캠페인 공개

가격은 약 2백만 원.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