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로고 & 글꼴 포함한 비주얼 새롭게 바꿨다

전 세계의 언어 전문가와 협업했다고.

테크
6,044 Hypes

인스타그램이 앱 내 새로운 비주얼 디자인을 도입했다. 23일 인스타그램은 ‘비주얼 리프레쉬를 소개한다”라며 디자인 리뉴얼 소식을 전했다. 가장 먼저 눈여겨 볼 요소는 바로 로고다. 인스타그램은 로고의 그라데이션을 재해석하여 더욱 밝고 생생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의도했다고 전했다.

서체도 바뀌었다. 새로운 서체 ‘인스타그램 산스’에 대해 인스타그램은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염두에 두고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서체는 커뮤니티에서 매일 보는 로고 및 워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아랍어, 태국, 일본어에도 해당 글꼴을 적용하기 위해 전 세계의 언어 전문가와 협업했다. 한편 새로운 디자인 시스템에 대해서는 콘텐츠 중심적이며 심플함과 자기표현에 집중한 결과물이라고 전했다.

더 보기

이전 글

비비, 박재범 등, 88라이징의 '헤드 인 더 클라우즈 페스티벌 2022' 라인업 & 티켓 판매 정보
음악

비비, 박재범 등, 88라이징의 '헤드 인 더 클라우즈 페스티벌 2022' 라인업 & 티켓 판매 정보

30여 개 팀이 함께한다.

히딩크 감독이 직접 지휘, ‘2002 월드컵 레전드팀’ 축구 경기 열린다
스포츠

히딩크 감독이 직접 지휘, ‘2002 월드컵 레전드팀’ 축구 경기 열린다

박지성, 이영표, 이천수, 김병지 포함.

아디다스의 새로운 실루엣, 오르케트로 '브라이트 블루/카본/코어 블랙' 출시 정보
신발

아디다스의 새로운 실루엣, 오르케트로 '브라이트 블루/카본/코어 블랙' 출시 정보

1990년대 러닝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

이케아,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빌리' 책장 출시
디자인

이케아, 지속가능성을 강화한 새로운 '빌리' 책장 출시

분해/재조립도 가능해진다.

어웨이크 NY x 크록스 협업 클로그가 5월 출시된다
신발

어웨이크 NY x 크록스 협업 클로그가 5월 출시된다

성인용부터 토들러 사이즈까지.


1위는 일본, '세계 여행·관광개발 지수'에서 한국은 몇 위?
여행

1위는 일본, '세계 여행·관광개발 지수'에서 한국은 몇 위?

세계경제포럼 공식 발표.

세상을 떠난 키스 허프나겔을 기리는 스투시 x 허프 캡슐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세상을 떠난 키스 허프나겔을 기리는 스투시 x 허프 캡슐 컬렉션 출시 정보

‘Keith Forever’.

'서울대-여의도 16분', 신림선 도시철도가 개통한다
여행

'서울대-여의도 16분', 신림선 도시철도가 개통한다

1, 2, 7, 9호선 환승 가능.

레고가 제작한 페라리 슈퍼카, ‘데이토나 SP3’ 공식 발매 정보
디자인

레고가 제작한 페라리 슈퍼카, ‘데이토나 SP3’ 공식 발매 정보

1:8 사이즈로 완벽 재현했다.

2위 '우리들의 블루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는?
엔터테인먼트

2위 '우리들의 블루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는?

3위: ‘나의 해방일지’.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