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오징어 게임’보다 2배나 더 본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는?

비영어 TV 부문 역대 4위.

엔터테인먼트
14,582 Hypes

넷플릭스가 2022년 상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소개했다. 11일 넷플릭스는 “작년 <오징어 게임>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해는 기존 시청 환경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새로움으로 가득한 다양한 장르와 주제의 한국 콘텐츠가 스크린을 수놓았다”라고 전했다.

‘넷플릭스 톱 10’에 따르면 지난 1월 공개된 <지금 우리 학교는>은 작품이 공개된 첫 주에만 1억2천4백79만 누적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영어·비영어 TV 시리즈를 통틀어 1위를 달성했다. 이는 동일 기간 대비 <오징어 게임>이 기록한 수치의 약 2배에 달한다. 또한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공개 28일 동안 총 5억 6천78만 누적 시청 시간으로 비영어 TV 부문 역대 4위를 기록했다.

스페인 원작을 한국 버전으로 제작하며 화제를 모은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공개 후 3일 만에 비영어 TV 부문 1위에 오른 이후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비영어 TV 부문 톱 10에 오른 <소년심판>, 공개 일주일 만에 ‘오늘 한국의 톱 10 영화’에 포함된 <셀럽은 회의 중>, 13주 비영어 TV 부문 톱 10에 오른 <사내맞선> 등도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다.

더 보기

이전 글

2022년 하반기부터 공개될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라인업
엔터테인먼트 

2022년 하반기부터 공개될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라인업

드라마 24개, 영화 8개.

넷플릭스, 일반인 대상 실제 '오징어 게임' 개최한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일반인 대상 실제 '오징어 게임' 개최한다

상금 456만 달러.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 티저 영상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 티저 영상 공개

‘영희’ 남자친구, ‘철수’ 등장한다.


올해 넷플릭스 최고 흥행작 중 하나, '지금 우리 학교는'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엔터테인먼트

올해 넷플릭스 최고 흥행작 중 하나, '지금 우리 학교는'이 시즌 2로 돌아온다

역대 가장 성공한 비영어 시리즈 중 하나.

겐조, 밀리터리에서 영감받은 더비 & 레이스업 부츠 출시
신발

겐조, 밀리터리에서 영감받은 더비 & 레이스업 부츠 출시

‘블랙’, ‘모로코 브라운’ 두 가지 컬러웨이.

맥파이, 블리자드와 만든 ‘악마의 맥주’ 데블즈 블러드 국내 출시
음식

맥파이, 블리자드와 만든 ‘악마의 맥주’ 데블즈 블러드 국내 출시

오늘부터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파인 그린' 공식 사진
신발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파인 그린' 공식 사진

‘블랙’ & ‘화이트’ 컬러웨이와는 다르다.

전 세계 공항에서 '짐 분실'이 속출하고 있다
여행

전 세계 공항에서 '짐 분실'이 속출하고 있다

국제선 분실이 특히 많다.

소니의 새로운 ‘X-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2종 국내 출시
전자

소니의 새로운 ‘X-시리즈’ 블루투스 스피커 2종 국내 출시

캠핑 필수 아이템.


디올이 발렌티노에 약 1억3천2백만 원의 배상금을 요구한 이유는?
패션

디올이 발렌티노에 약 1억3천2백만 원의 배상금을 요구한 이유는?

발렌티노의 쿠튀르 쇼가 문제였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오프닝 로고에 새로 합류한 마블 히어로는?
엔터테인먼트

'토르: 러브 앤 썬더' 오프닝 로고에 새로 합류한 마블 히어로는?

다음 작품에 대한 예고?

애플의 팀 쿡, ‘테슬라 대항마’ 리비안 직접 탑승하며 CEO 만났다
자동차

애플의 팀 쿡, ‘테슬라 대항마’ 리비안 직접 탑승하며 CEO 만났다

일론 머스크 보고 있나?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 공식 이미지
신발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 공식 이미지

진흙 묻은 것 아닙니다.

일본에서 사상 첫 만화가 국회의원이 탄생했다
엔터테인먼트

일본에서 사상 첫 만화가 국회의원이 탄생했다

‘러브히나’를 그린 작가.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