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자운드 x 리복이 제작한 협업 ‘NPC 2’ 공식 발매 정보

클래식 그 자체.

신발
5,689 Hypes

앞서 뉴발란스, 베이프, 반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펼쳐온 JJJ자운드가 이번에는 리복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은 리복의 클래식 모델, NPC 2다.

1985년 출시된 NPC 2는 테니스 선수를 위해 처음 디자인됐다. 이번 협업 스니커는 신발 전체에 화이트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어퍼 측면에는 JJJ자운드의 로고가 금색으로 새겨져 눈길을 끈다. 어퍼는 가죽 소재로 완성됐으며, 라이닝은 테리 소재로 마감됐다. 이번 스니커가 더욱 흥미로운 점은 각 신발에 여러 가지 변형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생산 라인 과정에서 여러 가지 버전의 신발들은 서로 혼합되고 일치하게 되며, 한 쌍의 신발은 무작위로 발송되기 때문에 고객은 자신이 어떤 쌍의 신발을 받게 될지 알 수 없다. 아웃솔 역시 각기 다른 3가지 트레드 패턴으로 완성됐다.

JJJ자운드의 설립자 저스틴 선더스는 이번 협업에 대해 “주제는 단순한 실루엣과 구조로 일상적인 운동화를 만드는 것이었다. 이 모델의 일반적인 특성은 우리의 정신과도 잘 어울린다”라고 전했다. JJJ자운드와 리복의 협업 NPC 2는 오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7 22일 오전 1, JJJ자운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된다. 그 후로는 8 5일 리복을 통해 전 세계 발매될 예정이다.

더 보기

이전 글

JJJ자운드 x 리복, 2023 FW 협업 스니커 퍼스트룩
신발

JJJ자운드 x 리복, 2023 FW 협업 스니커 퍼스트룩

그레이 톤에 더해진 크림 컬러 포인트.

JJJ자운드 협업 아디다스 삼바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신발

JJJ자운드 협업 아디다스 삼바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됐다

처음 공개된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디자인.

기본에 충실한, JJJ자운드 x 아디다스 삼바 2종 출시 예정
신발

기본에 충실한, JJJ자운드 x 아디다스 삼바 2종 출시 예정

‘Made in Germany’.


리복이 만화 ‘헌터×헌터’ 협업 스니커를 출시한다
신발

리복이 만화 ‘헌터×헌터’ 협업 스니커를 출시한다

곤, 키르아, 네테로, 히소카, 헌터 협회를 다룬다.

레고로 만들어진 초대형 ‘대마왕 쿠파’가 등장했다
디자인

레고로 만들어진 초대형 ‘대마왕 쿠파’가 등장했다

총 부품수는 무려 66만3천9백 개.

넷플릭스 CEO, "기존 TV는 10년 안에 사라질 것"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CEO, "기존 TV는 10년 안에 사라질 것"

넷플릭스의 2021-22 시청률은 대형 방송국 두 개 수준.

쉐보레의 새로운 전기 SUV, ‘블레이저 EV’ 실물 감상하기
자동차

쉐보레의 새로운 전기 SUV, ‘블레이저 EV’ 실물 감상하기

최고 출력은 무려 557 마력.

로에베, 2022 FW 컬렉션에서 등장한 부츠 인 러버 신규 출시
신발

로에베, 2022 FW 컬렉션에서 등장한 부츠 인 러버 신규 출시

세 가지 컬러웨이.

1970년대 추억의 게임기, ‘아타리 2600’ 레고 세트가 출시된다
디자인

1970년대 추억의 게임기, ‘아타리 2600’ 레고 세트가 출시된다

국내 가격은 31만9천9백 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한국 개봉일, 전 세계 꼴찌다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한국 개봉일, 전 세계 꼴찌다

처음은 8월, 한국은 10월.

리움미술관 & 어큐트 아트 공동 주최 전시 'Kaleidoscope Eyes'에 '하입아트'가 미디어 파트너로 합류한다
미술

리움미술관 & 어큐트 아트 공동 주최 전시 'Kaleidoscope Eyes'에 '하입아트'가 미디어 파트너로 합류한다

‘하입아트’가 미술관과 함께하는 첫 미디어 파트너십.

마블 스튜디오가 이정재와 작품 출연을 논의 중이다?
엔터테인먼트

마블 스튜디오가 이정재와 작품 출연을 논의 중이다?

마블 관련 소식 계정에 올라온 소식.

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로우 ‘세일 앤 리저록’ 국내 출시 정보
신발

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로우 ‘세일 앤 리저록’ 국내 출시 정보

유아, 아동용도 함께.

지포어, ‘색’다른 럭셔리 캠페인을 선보이다
패션 

지포어, ‘색’다른 럭셔리 캠페인을 선보이다

Presented by G/FORE
컬러로 시작하는 캠페인, ADD COLOUR TO YOUR GAME.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