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CEO, "기존 TV는 10년 안에 사라질 것"

넷플릭스의 2021-22 시청률은 대형 방송국 두 개 수준.

엔터테인먼트
1.5K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CEO가 기존의 선형적 TV가 5~10년 안에 죽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한국 시각 20일 열린 투자자 콜에서 위와 같이 말하며 “그렇기 때문에 넷플릭스는 좋은 위치에 있다”라고 말했다.

넷플릭스는 주주들에게 2분기 실적을 정리한 서한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경쟁이 치열한 시장 중 하나인 미국에서 2021-22 시즌 동안 다른 어떤 매체보다 더 많은 시청 시간을 확보했다”라며 “이는 가장 많이 시청된 두 방송 네트워크의 합계와 거의 동일하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넷플릭스는 “우리의 TV 시청 점유율은 6월에 7.7%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라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넷플릭스는 2023년 초 출시 예정인 광고 지원 옵션 등을 언급하며 “우리는 선형적 TV의 광고 경험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것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 보기

이전 글

쉐보레의 새로운 전기 SUV, ‘블레이저 EV’ 실물 감상하기
자동차

쉐보레의 새로운 전기 SUV, ‘블레이저 EV’ 실물 감상하기

최고 출력은 무려 557 마력.

로에베, 2022 FW 컬렉션에서 등장한 부츠 인 러버 신규 출시
신발

로에베, 2022 FW 컬렉션에서 등장한 부츠 인 러버 신규 출시

세 가지 컬러웨이.

1970년대 추억의 게임기, ‘아타리 2600’ 레고 세트가 출시된다
디자인

1970년대 추억의 게임기, ‘아타리 2600’ 레고 세트가 출시된다

국내 가격은 31만9천9백 원.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한국 개봉일, 전 세계 꼴찌다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확장판 한국 개봉일, 전 세계 꼴찌다

처음은 8월, 한국은 10월.

리움미술관 & 어큐트 아트 공동 주최 전시 'Kaleidoscope Eyes'에 '하입아트'가 미디어 파트너로 합류한다
미술

리움미술관 & 어큐트 아트 공동 주최 전시 'Kaleidoscope Eyes'에 '하입아트'가 미디어 파트너로 합류한다

‘하입아트’가 미술관과 함께하는 첫 미디어 파트너십.


마블 스튜디오가 이정재와 작품 출연을 논의 중이다?
엔터테인먼트

마블 스튜디오가 이정재와 작품 출연을 논의 중이다?

마블 관련 소식 계정에 올라온 소식.

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로우 ‘세일 앤 리저록’ 국내 출시 정보
신발

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로우 ‘세일 앤 리저록’ 국내 출시 정보

유아, 아동용도 함께.

지포어, ‘색’다른 럭셔리 캠페인을 선보이다
패션 

지포어, ‘색’다른 럭셔리 캠페인을 선보이다

Presented by G/FORE
컬러로 시작하는 캠페인, ADD COLOUR TO YOUR GAME.

HYPEBEAST SOUNDS: 박재범, 보이콜드, 현지야, 주애 등
음악 

HYPEBEAST SOUNDS: 박재범, 보이콜드, 현지야, 주애 등

더운 여름에 걸맞은 곡 다수 수록.

국내 딱 40대만, 미니 ‘JCW 애니버서리 에디션’ 한정판 출시 정보
자동차

국내 딱 40대만, 미니 ‘JCW 애니버서리 에디션’ 한정판 출시 정보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