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렉터의 첫 번째 캠페인,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캠페인 공개

실용적인 아이템이 다수 수록됐다.

패션
7,562 Hypes

보테가 베네타가 2022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2021년 11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된 마티유 블라지의 첫 번째 캠페인이기도 하다.

캠페인에 관해 마티유 블라지는 “보테가 베네타는 장인들의 집합체에 의해 만들어졌다”라며 “이것이 역사이며, 우리가 캠페인을 제작할 때 접근한 방식이다. 함께, 다양한 방식으로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캠페인은 이탈리아, 밀라노, 벨기에 등 여러 곳에서 다양한 포토그래퍼가 몇 주간 걸쳐 필름으로 촬영됐다.

캠페인에는 레더 수트, 구조적인 블레이저, 멀티컬러가 적용된 추상적인 디자인의 니트웨어, 클래식 버튼다운셔츠, 편안한 테일러드 팬츠 등이 소개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가방과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부츠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실용적이고 편안한 아이템이 수록된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이에 관해 마티유 블라지는 “보테가 베네타는 가죽 제품 회사이기 때문에 본질적으로 실용적이다”라며 “이는 패션보다는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이다”라고 덧붙였다. 캠페인 사진은 상단에서 감상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보테가 베네타, 홈 컬렉션 출시
패션

보테가 베네타, 홈 컬렉션 출시

백개먼 게임 포함.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보테가 베네타 2024 FW 컬렉션
패션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보테가 베네타 2024 FW 컬렉션

아름다운 아우터웨어의 향연.

보테가 베네타, 2024 프리 스프링 컬렉션 룩북 공개
패션

보테가 베네타, 2024 프리 스프링 컬렉션 룩북 공개

레더가 선사하는 눈속임.


발렌시아가의 새로운 캠페인, ‘IT’S DIFFERENT’ 살펴보기
패션

발렌시아가의 새로운 캠페인, ‘IT’S DIFFERENT’ 살펴보기

위트있는 메시지.

LG전자, 구부렸다 펼 수 있는 벤더블 게이밍 TV '플렉스' 출시
테크

LG전자, 구부렸다 펼 수 있는 벤더블 게이밍 TV '플렉스' 출시

게임 할 땐 구부렸다가 영화 볼 땐 펼 수 있다.

넷플릭스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공식 예고편 감상하기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공식 예고편 감상하기

CD 프로젝트 레드와의 협업 작품.

광주광역시에 '전국 세 번째 롯데월드'가 계획되고 있다
여행

광주광역시에 '전국 세 번째 롯데월드'가 계획되고 있다

낡은 놀이공원이 롯데월드로 변모한다?

골든구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공개
패션 

골든구스,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공개

Presented by Golden Goose
사이먼 도미닉, 립제이, 신단비와 이석이 함께했다.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 국내 개봉일 확정
엔터테인먼트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 국내 개봉일 확정

“진정한 힘을 보여줘, 그 힘으로 지구를 지켜!”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슬레이트' 국내 출시 정보
신발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350 V2 '슬레이트' 국내 출시 정보

모노톤의 깔끔한 컬러블록.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탔던 ‘포드 에스코트 RS 터보’, 경매 최종 낙찰가는?
자동차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탔던 ‘포드 에스코트 RS 터보’, 경매 최종 낙찰가는?

롤스로이스 신차보다도 훨씬 비싸다.

새로 출시되는 애플 워치 프로, 기존 제품 밴드와 호환 안 된다?
테크

새로 출시되는 애플 워치 프로, 기존 제품 밴드와 호환 안 된다?

달라진 크기, 모양 때문에?

존 가이거와 나이키의 '에어 포스 1' 표절 소송이 마무리됐다
신발

존 가이거와 나이키의 '에어 포스 1' 표절 소송이 마무리됐다

다윗 대 골리앗, 승자는?

아디다스가 공개한 ‘2022 카타르 월드컵’ 국대 유니폼
스포츠

아디다스가 공개한 ‘2022 카타르 월드컵’ 국대 유니폼

독일, 아르헨티나, 스페인, 멕시코, 일본 등.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