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Y x 나이스웨더, 협업 프로젝트 공개

청량하고 키치한 협업 한정판 제품은 물론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패션 
2,533 Hypes

지난 2년간 온전히 여름을 만끽하지 못한 젊은이들을 위해 KT Y나이스웨더와 함께 한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KT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가 함께 하는 건 KT Y의 20대 전용 혜택 플랫폼 ‘Y박스’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의미가 있다.

‘Keep the Youth Forever’이라는 슬로건 아래, 에메랄드빛 바다와 청명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각각의 브랜드 컬러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여름’ ‘청춘’, 그리고 ‘바다’라는 키워드를 더해 탄생한 KT Y x 나이스웨더 협업 프로젝트, 여름 시즌에 활용도가 더욱 좋은 청량감 넘치고 키치하고 협업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가로수길에서는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나이스웨더와 ‘빛나는 20대를 응원’하는 Y의 브랜드 정체성이 담긴 협업 한정판 상품은 비치타월, 비치볼, 오프너 키링, 티셔츠, 마켓백 등 여름 시즌 빛을 발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KT의 20대 혜택 플랫폼인 ‘Y박스’ 앱, 그리고 KT Y x 나이스웨더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KT Y x 나이스웨더 팝업 스토어는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운영된다. 한여름의 청춘을 응원하기 위한 도심 속 바다를 콘셉트로 휴양지 해변가를 떠올리는 전시 공간과 대형 미디어월, 그리고 감성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중 12일에는 Y x 나이스웨더의 팝업 스토어 오픈 이벤트로 4시부터 9시까지 에잇볼타운기린, 재용, 신세하 등의 DJ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13일부터 16일까지 이벤트 존에서 ‘Y박스’ 앱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매일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최근 KT Y는 20대를 위한 혜택 플랫폼 ‘Y박스’를 개편했다. ‘Y박스’는 데이터 나눔 기능 외에도 20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통신사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데이터 관리 기능은 KT 가입자만 사용할 수 있다.

‘Y박스’에 새롭게 추가된 대표 기능은 20대 취향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와이숍’과 추천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와이믹스’다.

‘와이숍’은 20대 취향에 맞춘 디지털 액세서리, 문구·팬시, 리빙·데코, 패션소품, 4개 카테고리를 갖췄다. 상품은 트렌디한 니치 브랜드 굿즈 및 대형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 KT가 지원하는 신진 아티스트 그룹 ‘와이 아티스트’가 제작한 오리지널 굿즈 등으로 다양하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아티스트들에게 지급되며, 제품 일부는 KT그룹 공식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가 직접 선정했다.

‘와이믹스’는 매월 구성이 다른 3개의 플레이리스트를 업데이트한다. ‘Y박스’ 앱 화면을 나갔을 때도 음악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재생되기 때문에 더 편리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와이믹스의 플레이리스트는 지니뮤직과 제휴를 통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개편된 ‘Y박스’는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나이스웨더 마켓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5

더 보기
Presented by KT
기사 공유

이전 글

삼성전자, 나이스웨더 협업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 공개
테크

삼성전자, 나이스웨더 협업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 공개

Presented by Samsung
세상에 없던 삼성전자 AI 라이프로의 특별한 초대.

프로 모델, 슈퍼스타를 재해석한 아디다스 x Y-3 겐도 공개
신발

프로 모델, 슈퍼스타를 재해석한 아디다스 x Y-3 겐도 공개

텅 빈 솔 디자인.

성공리에 개최된 ‘2023 서울콘: 오리지널 서울’
패션 

성공리에 개최된 ‘2023 서울콘: 오리지널 서울’

Presented by Seoul Business Agency
지속 가능한 서울의 패션과 예술, 그리고 라이프스타일.


스티븐 해링턴 x 헬리녹스 첫 번째 협업 공개
패션

스티븐 해링턴 x 헬리녹스 첫 번째 협업 공개

해링턴의 시그니처 아트워크가 새겨졌다.

팔라스 2022 가을 컬렉션 2주 차 드롭 리스트
패션

팔라스 2022 가을 컬렉션 2주 차 드롭 리스트

P(Y)AL-AC-E

사전 녹화 중인 애플 9월 신제품 행사, 새 아이폰·애플 워치 공개 예정
테크

사전 녹화 중인 애플 9월 신제품 행사, 새 아이폰·애플 워치 공개 예정

10월에는 새 맥과 아이패드 출격.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맥스 2013 '포실', SNKRS 통해 한 번 더 출시된다
신발

스투시 x 나이키 에어 맥스 2013 '포실', SNKRS 통해 한 번 더 출시된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상상만으로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는 뇌파 기술이 공개됐다
테크

상상만으로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는 뇌파 기술이 공개됐다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앰부시 x 나이키 에어 어저스트 포스 컬러웨이 2종 국내 출시 정보
패션

앰부시 x 나이키 에어 어저스트 포스 컬러웨이 2종 국내 출시 정보

구매는 선착순.


애플 페이, 현대카드 손잡고 국내 론칭한다?
테크

애플 페이, 현대카드 손잡고 국내 론칭한다?

유튜브에는 공식 광고가 게재됐다?

'슬램덩크' 북산고 선발 멤버 피규어 세트 예약 판매 시작
디자인

'슬램덩크' 북산고 선발 멤버 피규어 세트 예약 판매 시작

패키지는 농구화 박스 모양.

뉴욕 센트럴 파크 놀이터에 탱크를 탄 푸틴 동상이 세워진 이유는?
미술

뉴욕 센트럴 파크 놀이터에 탱크를 탄 푸틴 동상이 세워진 이유는?

푸틴이 아이들과 함께 뛰놀고 있다.

11개의 '신품' 롤렉스 서브마리너 '헐크'가 매물로 나왔다
패션

11개의 '신품' 롤렉스 서브마리너 '헐크'가 매물로 나왔다

단 한 사람이 가지고 있던 컬렉션.

디올 콘셉트 스토어가 대담하고 우아한 2022 겨울 남성복 컬렉션으로 꾸며졌다
패션 

디올 콘셉트 스토어가 대담하고 우아한 2022 겨울 남성복 컬렉션으로 꾸며졌다

Presented by dior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포함.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