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리셀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진 럭셔리 브랜드는?

디올은 2019년 이후 처음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패션
5,487 Hypes

온라인 명품 리셀 플랫폼 ‘더리얼리얼’이 ‘2022 럭셔리 리세일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리포트는 2천8백만 명이 넘는 더리얼리얼 회원들과 현재까지 판매된 2천6백만 개 이상의 항목에서 얻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완성됐다.

보고서 내용에 따르면 지난 1년 동안 상위 10개 브랜드 중에서 가장 큰 수요 성장을 기록한 브랜드는 발렌시아가다. 발렌시아가는 전년 동기 대비 41%의 성장률을 기록했으며, 여기에는 Z세대가 가장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알려졌다. 디올은 2019년 이후 처음으로 상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빈티지 아이템 수요 증가 역시 주목할 만하다. 빈티지 의류의 경우 수요가 439%나 증가하며, 다른 모든 빈티지 카테고리를 앞질렀다. 위탁 판매는 2018년 이후 3배 이상 증가했다. 참고로 더리얼리얼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세대는 밀레니얼 세대로 확인됐다.

더리얼리얼은 이번 리포트를 공개하며 “1차 시장 공급 제약, 인플레이션 문제, 기후 위기의 가속화 사이에서 쇼핑객과 위탁자는 모두 재판매의 경제적, 환경적, 정서적 가치를 확인한다재판매를 통해 소비자는 점점 더 정통해지고 있으며 새로운 투자 영역을 탐색하고 그 어느 때보다 순환성에 참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더 보기

이전 글

2위는 까르띠에, 럭셔리 시계 브랜드 중 전 세계 점유율 1위는?
패션

2위는 까르띠에, 럭셔리 시계 브랜드 중 전 세계 점유율 1위는?

부동의 1위.

‘리스트’ 선정, 2022년 4분기 가장 뜨거운 브랜드는?
패션

‘리스트’ 선정, 2022년 4분기 가장 뜨거운 브랜드는?

구찌, 몽클레어, 미우미우를 제쳤다.

2022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는?
자동차

2022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는?

한 해 동안 약 90만 대 판매됐다.


포브스 선정, 전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연예인 상위 10명 공개
엔터테인먼트

포브스 선정, 전 세계에서 가장 돈 많이 번 연예인 상위 10명 공개

10위에 오른 ‘불릿 트레인’ 배우 겸 래퍼 배드 버니.

만 96세의 영국 여왕이 DJ에게 신청한 곡은?
음악

만 96세의 영국 여왕이 DJ에게 신청한 곡은?

영국 왕실에서 플레잉한 DJ의 증언.

위장막 테스트 중인 기아 신형 전기차, ‘EV9’가 공개됐다
자동차

위장막 테스트 중인 기아 신형 전기차, ‘EV9’가 공개됐다

기아의 첫 번째 대형 전기 SUV.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5의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게임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5의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미국은 빼고.

톰 삭스 x 나이키 제너럴 퍼포스 슈 '아카이브' 국내 출시 정보
신발

톰 삭스 x 나이키 제너럴 퍼포스 슈 '아카이브' 국내 출시 정보

저렴한 가격, 다양한 용도.

역동적인 도시 감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NMD_V3 출시
신발 

역동적인 도시 감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NMD_V3 출시

Presented by Adidas Originals
아디다스의 새로운 얼굴 ‘박재범’과 함께.


니콜라 안드레아타 인터뷰: 로저 드뷔 CEO가 말하는 ‘좋은 시계’는?
패션 

니콜라 안드레아타 인터뷰: 로저 드뷔 CEO가 말하는 ‘좋은 시계’는?

“제가 왼쪽에 찬 건 시계, 오른쪽에 찬 건 디바이스입니다.”

'희귀빵' 포켓몬 빵이 AR 게임 ‘포켓몬 고’와 협업을 선보인다
음식

'희귀빵' 포켓몬 빵이 AR 게임 ‘포켓몬 고’와 협업을 선보인다

띠부씰 뒷면을 주목하세요.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 런칭
전자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 런칭

Presented by LG Electronics
미니멀한 디자인, 편리한 설치로 공간과 일상을 여유롭게.

디자이너가 직접 공개한, 디올 x 캑터스 잭 ‘셰르파 슬라이드’ 실물
신발

디자이너가 직접 공개한, 디올 x 캑터스 잭 ‘셰르파 슬라이드’ 실물

새로운 오블리크 패턴을 둘렀다.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덩크 로우 '오버그로운' 실물 살펴보기
신발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덩크 로우 '오버그로운' 실물 살펴보기

풍성… 하네요.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