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의 인기 맥모닝 메뉴, ‘맥그리들’이 국내 출시됐다

‘잉글리시 머핀’ 대신 달콤한 ‘핫케이크 번’을 사용했다.

음식
14,643 Hypes

맥도날드가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모닝 메뉴, ‘맥그리들’을 국내 출시했다. 15일 한국맥도날드는 “그동안 지속된 국내 고객들의 맥그리들 출시 요청에 응답해 맥도날드는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과 ‘소시지 에그 맥그리들’ 2종을 새롭게 국내에서 맥모닝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맥그리들은잉글리시 머핀대신핫케이크 번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핫케이크 번에는 메이플 시럽이 사용되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베이컨 에그 맥그리들의 가격은 단품 39백 원콤보 44백 원세트 5천 원이며소시지 에그 맥그리들은 단품 41백 원콤보 46백 원세트 52백 원이다해당 메뉴들은 맥모닝 판매 시간인 매일 오전 4시부터 10 30분 사이 즐길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맥도날드가 메뉴 평균 가격을 2.8% 인상한다
음식

맥도날드가 메뉴 평균 가격을 2.8% 인상한다

빅맥 가격은 똑같다고?

리복 클럽 C LTD ‘오버다이드 그래블’이 출시됐다
신발

리복 클럽 C LTD ‘오버다이드 그래블’이 출시됐다

빈티지한 색감이 특징.

맥도날드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판매한다
음식

맥도날드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판매한다

맥도날드에서 도넛을 먹을 수 있다고?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로크로몬드 47년’이 국내 한정 출시된다
음식

싱글몰트 스카치위스키 ‘로크로몬드 47년’이 국내 한정 출시된다

국내에 단 열 병 들어온다.

에이트디비젼에서 오프닝 프로젝트의 새 드롭 팝업이 개최된다
패션

에이트디비젼에서 오프닝 프로젝트의 새 드롭 팝업이 개최된다

한정판 키링 증정.

스투시 2022 가을 컬렉션 두 번째 발매 정보
패션

스투시 2022 가을 컬렉션 두 번째 발매 정보

본격적인 가을 옷 장만에 나설 때.

스테판 커리, 약 1조4천억 원에 언더아머와 종신 계약 체결한다
스포츠

스테판 커리, 약 1조4천억 원에 언더아머와 종신 계약 체결한다

NBA 파이널 MVP의 위엄.

캘빈클라인 진,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패션 

캘빈클라인 진,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Presented by Calvin Klein
캘빈클라인 진과 박서준의 자신감 넘치는 시너지.

용과 같이 스튜디오, '용과 같이 8' 포함 4개 프로젝트 발표
게임

용과 같이 스튜디오, '용과 같이 8' 포함 4개 프로젝트 발표

카스가 이치반 x 키류 카즈마 공동 주인공?


세 조각으로 나뉜, 이베이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샌디 보데커' 착용 사진
신발

세 조각으로 나뉜, 이베이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샌디 보데커' 착용 사진

나이키 SB의 아버지를 기리며.

디스이즈네버댓 x 챔피온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디스이즈네버댓 x 챔피온 협업 컬렉션 출시

모두 리버스 위브로 제작됐다.

떠그 클럽, 대형 자수 로고가 적용된 트라이벌 데님 슈트 출시
패션

떠그 클럽, 대형 자수 로고가 적용된 트라이벌 데님 슈트 출시

노인, 장년, 청년이 출연한 룩북.

전 세계 750대 뿐, ‘911 에디션 50주년 포르쉐 디자인’이 국내 출시된다
자동차

전 세계 750대 뿐, ‘911 에디션 50주년 포르쉐 디자인’이 국내 출시된다

가격은 2억5천40만 원.

'젤다' 신작,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발매일이 확정됐다
게임

'젤다' 신작,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발매일이 확정됐다

링크의 오른손이 변형됐다?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