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한국 힙합 아티스트 & 트랙은?

30위까지 살펴볼 수 있다.

음악
14,141 Hypes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가 지난 1일 새롭게 선보인 공식 한국 힙합 플레이리스트 ‘KrOWN’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한국 힙합 아티스트와 트랙 ‘TOP 30’ 리스트를 공개했다.

스포티파이는 ‘KrOWN’의 전신인 ‘K-Hip-Hop +82’가 론칭된 2017년 4월부터 2022년 7월까지의 청취 데이터를 분석해 ‘KrOWN’ 플레이리스트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한국 힙합 아티스트 1위는 DPR 라이브로 밝혔다. 2위부터 5위까지는 박재범, pH-1, 식케이, 에픽하이가 차지했고, 6위부터 10까지는 지코, 애쉬 아일랜드, 블루, 로꼬, 창모 순으로 확인됐다. 이 외에도 펀치넬로, 염따, 쿠기, 릴러말즈, 그레이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KrOWN’ 플레이리스트의 최다 스트리밍 아티스트 리스트에 올랐다.

‘KrOWN’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한국 힙합 트랙 데이터도 추가적으로 발표됐다. 해당 플레이리스트의 최다 스트리밍 곡 1위는 애쉬 아일랜드의 ‘멜로디’인 것으로 나타났으며, 5위 또한 동일 아티스트의 곡인 ‘Error’가 확인됐다. 이 외에도 상위권에는 2위 DPR 라이브의 ‘Jasmine’, 3위 에픽하이의 ‘Rosario’, 4위 비비의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가 포함됐다. pH-1은 ‘365&7’, ‘Nerdy Love’, 그리고 ‘Oscar’ 등 총 세 곡으로 ‘TOP 30’ 리스트에 3곡이나 이름을 올렸다.

기사 상단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한국 힙합 아티스트와 트랙 랭킹 전체 리스트를 살펴볼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2022년 전 세계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음악은?
음악

2022년 전 세계 스포티파이에서 가장 많이 재생된 음악은?

가장 많이 재생된 아티스트는 배드 버니.

타이다이 컬러웨이, 에어 조던 4 ‘아메시스트 웨이브’ 국내 발매 정보
신발

타이다이 컬러웨이, 에어 조던 4 ‘아메시스트 웨이브’ 국내 발매 정보

캔버스로 완성된 어퍼.

놓쳐선 안 될 2022년 6월 첫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2022년 6월 첫째 주 출시 아이템 8

팔라스, 스투시, 나이키, 디스이즈네버댓, LMC 등.


40년 역사를 담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타임라인' 살펴보기
신발

40년 역사를 담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미드 '타임라인' 살펴보기

함부로 버릴 수 없는 영수증.

래퍼 스켑타가 그린 그림이 1억5천만 원에 팔렸다
미술

래퍼 스켑타가 그린 그림이 1억5천만 원에 팔렸다

낙서 같은 게 보이는데?

맥도날드의 인기 맥모닝 메뉴, ‘맥그리들’이 국내 출시됐다
음식

맥도날드의 인기 맥모닝 메뉴, ‘맥그리들’이 국내 출시됐다

‘잉글리시 머핀’ 대신 달콤한 ‘핫케이크 번’을 사용했다.

에이트디비젼에서 오프닝 프로젝트의 새 드롭 팝업이 개최된다
패션

에이트디비젼에서 오프닝 프로젝트의 새 드롭 팝업이 개최된다

한정판 키링 증정.

스투시 2022 가을 컬렉션 두 번째 발매 정보
패션

스투시 2022 가을 컬렉션 두 번째 발매 정보

본격적인 가을 옷 장만에 나설 때.

스테판 커리, 약 1조4천억 원에 언더아머와 종신 계약 체결한다
스포츠

스테판 커리, 약 1조4천억 원에 언더아머와 종신 계약 체결한다

NBA 파이널 MVP의 위엄.


캘빈클라인 진,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패션 

캘빈클라인 진, 박서준과 함께한 2022 가을 캠페인 공개

Presented by Calvin Klein
캘빈클라인 진과 박서준의 자신감 넘치는 시너지.

용과 같이 스튜디오, '용과 같이 8' 포함 4개 프로젝트 발표
게임

용과 같이 스튜디오, '용과 같이 8' 포함 4개 프로젝트 발표

카스가 이치반 x 키류 카즈마 공동 주인공?

세 조각으로 나뉜, 이베이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샌디 보데커' 착용 사진
신발

세 조각으로 나뉜, 이베이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샌디 보데커' 착용 사진

나이키 SB의 아버지를 기리며.

디스이즈네버댓 x 챔피온 협업 컬렉션 출시
패션

디스이즈네버댓 x 챔피온 협업 컬렉션 출시

모두 리버스 위브로 제작됐다.

떠그 클럽, 대형 자수 로고가 적용된 트라이벌 데님 슈트 출시
패션

떠그 클럽, 대형 자수 로고가 적용된 트라이벌 데님 슈트 출시

노인, 장년, 청년이 출연한 룩북.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