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네라이가 ‘뉴욕 한정판’ 시계를 공개했다

뉴욕 매디슨 애비뉴 부티크 오픈 기념.

패션
16,582 Hypes

파네라이가 두 종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뉴욕의 매디슨 애비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라디오미르 투르비용 브론조’와 ‘루미노르 바이템포 뉴욕 에디션’이 공개된 것.

라디오미르 투르비용 브론조는 파네라이 역사상 투르비용이 탑재된 최초의 45mm 사이즈 시계로, 뉴욕 매장의 메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이름에서 미루어 볼 수 있듯이, 케이스는 동 소재로 제작되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레더 스트랩이 케이스와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로 마감된 것 역시 눈여겨 볼만하다. 한편 다이얼은 투르비용과 함께 딥 그린 컬러 스켈레톤 페이스와 브론즈 컬러 인덱스가 꿰찼다. 케이스백엔 사파이어 글래스가 적용되어 내부 무브먼트 구조를 엿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루미노르 바이템포 뉴욕 에디션은 오직 2백12점만 제작됐으며, 케이스백엔 뉴욕의 철교가 각인됐다. 해당 시계는 미니멀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칠해졌으며 3시 방향엔 스몰데이트 윈도가, 9시 방향엔 스몰 세컨즈가 자리했다. 또한 케이스 측면엔 큼직한 크라운 가드가 달려 무려 수심 3백미터까지 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파네라이의 새로운 모델과 뉴욕 매디슨 애비뉴 부티크의 자세한 이미지는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파네라이가 새로운 ‘루미노르 두에’ 컬렉션을 공개했다
패션

파네라이가 새로운 ‘루미노르 두에’ 컬렉션을 공개했다

브랜드 사상 최초로 파스텔 톤 컬러가 적용됐다.

티파니앤코,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기념 한정판 시계 출시
패션

티파니앤코,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기념 한정판 시계 출시

뉴욕의 곳곳을 기념하는 디테일.

파네라이, 새로운 네이비 씰 타임피스 컬렉션 출시
패션

파네라이, 새로운 네이비 씰 타임피스 컬렉션 출시

해상 영웅들을 기린다.


파텍 필립, 새로운 한정판 에디션 시계 6종 공개
패션

파텍 필립, 새로운 한정판 에디션 시계 6종 공개

일본의 매력을 담아냈다.

발렌시아가, 시멘트 실루엣의 디펜더 공개
신발

발렌시아가, 시멘트 실루엣의 디펜더 공개

새롭고 낡고 독특하고.

영국의 엔지니어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쓰레기통을 발명했다
자동차

영국의 엔지니어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쓰레기통을 발명했다

최대 시속 88km를 기록했다.

아마추어 수학자가 수학계의 ‘60년 난제’를 해결했다
디자인

아마추어 수학자가 수학계의 ‘60년 난제’를 해결했다

반복되지 않는 단 하나의 패턴으로 평면을 메울 수 있다.

앤 드뮐미스터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공개했다
패션

앤 드뮐미스터가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공개했다

앤트워프에서 출발한 젊은 피.

이강인의 이적이 확정됐다
스포츠

이강인의 이적이 확정됐다

유력 행선지는?


킴 존스의 디올, 2024 맨 리조트 컬렉션 공개
패션

킴 존스의 디올, 2024 맨 리조트 컬렉션 공개

런던 서브컬쳐에 대한 존경.

칸예 웨스트, 이지 재판매 24시간 만에 3백25억 원 벌었다
신발

칸예 웨스트, 이지 재판매 24시간 만에 3백25억 원 벌었다

남은 재판매는 이제 두 번.

IWC, ‘파일럿 워치 마크 XX’ 공개
패션

IWC, ‘파일럿 워치 마크 XX’ 공개

미니멀한 매력.

짝퉁이 많은 신발 1위는?
신발

짝퉁이 많은 신발 1위는?

88%는 나이키 & 조던 브랜드.

오프 화이트의 CEO가 변경됐다
패션

오프 화이트의 CEO가 변경됐다

두 사람이 회사를 떠난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