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입비스트’, 동명의 의류 레이블 출시

나폴리 맛피아, 그루비룸 휘민 등이 출연한 캠페인 화보와 함께.

패션
1.6K

<하입비스트>가 라인, ‘하입비스트 레이블‘을 런칭했다.

제품군은 가먼트 다잉 기법으로 완성된 집업 후디, 반팔 티셔츠, 스웨트팬츠, 그리고 ‘HYPEBEAST’ 로고 자수가 들어간 캡 등 스트리트웨어 무드가 가미된 베이직한 의류로 구성됐다. 컬러웨이는 ‘네이비’, ‘다크 네이비’, ‘워시드 그레이’ 등으로 다채롭게 꾸려졌으며, 모든 제품에는 약간의 데미지 가공이 적용되어 무심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더불어 티셔츠와 후디의 등판에는 ‘HYPEBEAST’ 로고가 크게 프린팅됐으며, 후디 전면에는 동일한 로고가 수 놓였다.

브랜드 컬렉션과 함께 공개된 ‘서울 캠페인’ 또한 시선을 끈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그루비룸 휘민, 밴드 럼킥스의 정예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이 출연한 해당 캠페인은 서울의 활기찬 에너지를 포착하는 동시에, 하입비스트 레이블 의류의 범용성을 보여준다.

하입비스트 레이블 컬렉션은 지금 HBX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캡 89,000 원, 반팔 티셔츠 99,000 원, 스웨트팬츠 179,000 원, 집업 후디 219,000 원.

더 보기

이전 글

채용공고: ‘하입비스트 코리아’  브랜드 파트너십 매니저
패션

채용공고: ‘하입비스트 코리아’ 브랜드 파트너십 매니저

2025년을 함께 채워갈 인재를 찾습니다.

‘하입비스트’ 포착, 2025 SS 코펜하겐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
패션

‘하입비스트’ 포착, 2025 SS 코펜하겐 패션위크 스트리트 스타일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 코펜하겐 패션위크.

‘하입비스트’ 매거진 34호 ‘더 유니폼 이슈’ 발간
패션

‘하입비스트’ 매거진 34호 ‘더 유니폼 이슈’ 발간

페기 구부터 준태 킴까지.


<하입비스트>가 꼽은 가을에 뿌리기 좋은 향수 7
패션

<하입비스트>가 꼽은 가을에 뿌리기 좋은 향수 7

가벼움은 덜고 묵직함으로.

라우 알레한드로 인터뷰: 라멘과 음악을 사랑하는 그의 이야기
음악

라우 알레한드로 인터뷰: 라멘과 음악을 사랑하는 그의 이야기

미쉐린 원스타 라멘야 ‘하치고’에서 그를 만났다.

예거 르쿨트르, 2025 뱀의 해를 기념하는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스네이크’ 공개
패션

예거 르쿨트르, 2025 뱀의 해를 기념하는 리베르소 트리뷰트 에나멜 ‘스네이크’ 공개

뱀 각인에만 무려 80시간이 소요된 장인 정신의 집약체.

앙투안 아르노, “파리 FC를 PSG에 대척할 만한 구단으로 성장시키겠다”
스포츠

앙투안 아르노, “파리 FC를 PSG에 대척할 만한 구단으로 성장시키겠다”

LVMH가 약 3000억 원대 규모 투자를 유치할 예정이다.

‘베르세르크’ 협업 유니클로 UT 시리즈가 출시된다
패션

‘베르세르크’ 협업 유니클로 UT 시리즈가 출시된다

‘가츠’부터 ‘페무토’까지, 다양한 ‘베르세르크’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들.

오메가, ‘007 노 타임 투 다이’ 속 본드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출시
패션

오메가, ‘007 노 타임 투 다이’ 속 본드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씨마스터 출시

데이트 창이 삭제된 다이얼.


JJJ자운드 협업 뉴발란스 993 두 종이 출시된다
신발

JJJ자운드 협업 뉴발란스 993 두 종이 출시된다

은은하게 녹아든 JJJ자운드의 색.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 공개
신발

나이키, 에어 맥스 뮤즈 공개

완전히 새로운 실루엣의 ‘쇠맛’ 스니커.

로퍼 실루엣으로 제작된 뉴발란스 1906L 공개
신발

로퍼 실루엣으로 제작된 뉴발란스 1906L 공개

준야 와타나베 협업 풋웨어와 유사하다.

A24, 초콜릿 바 ‘무비 초콜릿’ 출시했다
음악

A24, 초콜릿 바 ‘무비 초콜릿’ 출시했다

이들이 최초로 출시한 식품.

나이키의 구원자, 에어 조던 3 블랙 시멘트
신발

나이키의 구원자, 에어 조던 3 블랙 시멘트

단 한번도 실패한 적 없는, 나이키 지저스 등판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