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포드, 브랜드 최초의 유니섹스 스킨케어 라인 '리서치' 론칭
향수로는 성에 안 찼다면.



톰 포드가 향수에 이은 새 유니섹스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한다. 리서치 컬렉션이라 이름 붙여진 유니섹스 스킨케어 라인은 밝은 피부톤과 수분 함양 증진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주요 성분으로는 카페인, 백자 카카오, 교쿠로의 세 가지가 사용됐다. 특별히 톰 포드 스킨케어 연구진은 카페인이 피부 에너지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이온의 움직임을 활발히 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이로 인한 피부 톤 개선과 수분 보존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연구 결과는 최초 미국 피부 개선 학회를 통해 최초 공개됐고, 곧 일부 생물학 학술지에도 등재될 예정이다.
톰 포드 리서치 컬렉션은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글로코산과 젖산을 바탕으로 피부의 노화를 막고 주름을 개선하는 세럼과 녹조 추출물이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페이스 크림. 모두 낮과 밤, 경계없이 상시 사용할 수 있다.
“톰 포드 스킨케어의 궁극적인 목표는 피부 타입이나 성별에 관계 없이, 누구라도 사용 가능한 화장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유니섹스 스킨케어를 위해 첨단 과학의 기술을 적극 끌어 안을 예정입니다.” 톰 포드는 리서치 컬렉션 론칭의 이유를 이와 같이 밝혔다.
톰 포드 리서치 세럼 및 크림의 가격은 각각 350, 450달러. 톰 포드 뷰티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취급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향수 외 남자들도 기꺼이 쓸 수 있는 톰 포드 화장품이 새롭게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