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공유와 함께한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 공개
퍼스트클래스 로망을 당신의 집 안에서.

일룸이 마치 퍼스트클래스를 탄 것 같이 나만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실현해주는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를 선공개했다.
일룸의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는 항공기 1등석 같은 나만의 공간을 꿈꾸던 로망을 일상생활에서 누릴 수 있게 해준다. 자신에게 편한 자세로 각도 조절이 쉬운 모션 라운지베드에 손 닿는 거리의 미니바와 스마트폰 무선충전, LED 조명, 수납 기능까지 갖춘 멀티 사이드장 등 다양한 사이드 모듈을 구성하여,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아늑하고 사적인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지난 10월 공개한 ‘2020 나의 일룸생활-로망편’ 광고는 항공기 차창 밖 풍경을 시작으로, 일룸 브랜드 모델 공유가 퍼스트클래스에 앉은 것처럼 편안한 자세로 태블릿 PC를 사용하고 있는 장면을 보여준다. 광고에서 공유는 앉은 상태로 손 닿는 거리에 미니바와 테이블을 사용하고, 모션 라운지베드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 항공기 일등석을 연상케 하는 이 공간은 기내가 아닌 일룸 신제품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로 연출한 생활공간으로, 일룸 제품을 통하여 누리는 프리미엄 라이프를 잘 보여준다.
일룸은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 출시에 앞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1:1 상담 및 사전 구매 예약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 공간을 오픈했다. 일룸 송파점에 마련한 전시 공간 ‘나만의 인스퍼레이션 스팟’은 모션 라운지베드 ‘1인 세트’로 꾸며진 알파룸으로, 나만의 온전한 휴식 공간이자 영감을 얻는 공간을 체험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홈 라운지’ 콘셉트의 일룸 마포서대문점 전시 공간은 모션 라운지베드 ‘2인 세트’가 구현된 거실 공간으로, 함께 해도, 혼자 해도 좋은 멀티미디어 홈 라운지를 경험할 수 있다. 전시 공간 체험 및 1:1 상담 프로그램은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전시 공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선물 증정 및 SNS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 공간에서 제품 체험 및 상담을 마친 고객들은 사전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또한, 플라세르 모션 라운지베드를 1인 세트 이상 예약 구매 시, ‘얼리버드 구매 프로모션’으로 홈시어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LG 시네빔’을 증정한다. 전시 공간 운영 및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이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