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 x 온 캡슐 컬렉션, 자연에서 영감 받다. loewe on capsule collection
로에베 x 온 캡슐 컬렉션, 자연에서 영감 받다. loewe on capsule collection
자연에서 영감받은, 로에베 x 온 캡슐 컬렉션
조나단 앤더슨의 비전이 담긴 다채로운 퍼포먼스 컬렉션.
Presented by Loewe & On

로에베가 스위스 퍼포먼스 브랜드 과 함께한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역동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두 브랜드의 협업 퍼포먼스 컬렉션은 지속 가능성 또한 갖추었다.


로에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은 이번 협업을 통해 자연에서 영감받은 색상 활용과 로에베다운 고급스러움을 결합하여 아웃도어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로에베 x 온 캡슐 컬렉션에는 온의 아이코닉 실루엣인 클라우드벤처와 클라우드락 퍼포먼스 슈즈 또한 포함되었다. 최고의 기능성과 착용감을 위해 미션그립 러버 아웃솔 및 스피드보드 미드솔을 활용하였으며, 재생 폴리에스테르 어퍼는 카키, 그레이, 오렌지, 블루 등의 색상 그러데이션으로 마감되었다. 수작업 프레스 처리된 마블 디테일의 아웃솔, 황동 아일릿과 무광 및 무지갯빛 머드가드 등을 통해 특별함도 더했다.

스니커와 함께 공개된 레디투웨어 컬렉션은 날씨 적응형 러닝 팬츠, 물기를 흡수하는 방수 아노락, 온도를 조절하는 퍼포먼스 티셔츠, 조절 가능한 3개의 레이어를 갖춘 남녀 공용 단열 파카로 구성되었다. 섬세한 디테일로 마감한 의류 아이템은 숙련된 장인의 수공예 기술을 첨단 기술에 접목하여 탄생했다. 아이템들은 저마다 다양한 기능으로 외부 환경에 최적화된 조합이 가능하며, 지속 가능성 또한 갖췄다.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모두를 위한 로에베 x 온 캡슐 컬렉션은 로에베 공식 웹사이트와 온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Tags
Share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