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전국 여덟 곳 대학과 연합한 ‘유쓰 페스티벌’ 개최

놀면서 나를 채우고 ‘유쓰력’을 키운다.

엔터테인먼트 
800 Hypes

LG유플러스가 대학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이하 유쓰페)’을 성공리에 개최했다.

지난 8월 26일,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 ‘유쓰페’에는 여덟 곳의 대학에서 각각 1백 명씩, 총 8백 명의 학생이 참석했다. 참가 대학은 지난 7월 유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 ‘대학교 유쓰력 대항전’에서 사전 신청자 수가 가장 많은 대학 순으로 선정됐다.

참가자들은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 브랜드존’을 통해 나만의 ‘유쓰력(공유력, 도전력, 갓생력, 체력, 인싸력)’을 사진으로 남겼다. 더불어 게임을 통해 유쓰 브랜드를 알아가는 ‘유쓰 플레이존’, 축제를 즐기며 분리수거에 참여하는 ‘유플어스존’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도미노 피자, 하이네켄, 밴앤제리스, 와플대학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가 함께한 ‘유쓰 푸드존’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를 맛볼 수 있었다.

메인 이벤트인 ‘유쓰력 캠퍼스 대항전’에서는 놀면서 나를 채우는 ‘유쓰력’ 강한 대학교를 뽑는 게임이 진행됐으며, 게임별 우승자에게는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버즈2, 갤럭시 워치6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됐다. 특히 유쓰력 TOP3로 선정된 가천대, 이화여대, 숙명여대에는 2학기 중으로 캠퍼스로 직접 찾아가는 유쓰의 개강 선물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해 질 무렵 자이언티, 홀리뱅, 저스디스의 공연으로 대망의 페스티벌이 마무리됐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전략적으로 선보인 20대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부터 29세까지의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유쓰 공식 웹사이트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Presented by LG Uplus
기사 공유

이전 글

또 다른 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스니커가 공개됐다
신발

또 다른 피어 오브 갓 x 아디다스 스니커가 공개됐다

엔트로피E5를 닮았다.

T.O.P. x 하쿠산 안경점 컬렉션이 마침내 정식 공개됐다
패션

T.O.P. x 하쿠산 안경점 컬렉션이 마침내 정식 공개됐다

“처음으로 달에 가는 안경이 될지도 모른다.”

스톤 아일랜드, 2023 FW 컬렉션 캠페인 영상 공개
패션

스톤 아일랜드, 2023 FW 컬렉션 캠페인 영상 공개

컬렉션 한눈에 훑어보기.

웨버가 ‘애스터로이드 시티’ 기념 컬렉션을 출시한다
패션

웨버가 ‘애스터로이드 시티’ 기념 컬렉션을 출시한다

간결한 디자인.

도쿄 아티스트 신노운스케와 디스이즈네버댓의 협업 제품 공개
패션

도쿄 아티스트 신노운스케와 디스이즈네버댓의 협업 제품 공개

데일리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빔스 플러스 x 엔지니어드 가먼츠 BDU 3/4 코듀로이 쇼트 출시
패션

빔스 플러스 x 엔지니어드 가먼츠 BDU 3/4 코듀로이 쇼트 출시

가을철에 입기 좋은 소재.

비즈빔, 새로운 캡슐 컬렉션 ‘비즈빔 모터스 클럽’ 공개
패션

비즈빔, 새로운 캡슐 컬렉션 ‘비즈빔 모터스 클럽’ 공개

빈티지 카에 대한 사랑이 담겼다.

업데이트: 릴 우지 버트 & 키드 커디,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차 라인업
음악

업데이트: 릴 우지 버트 & 키드 커디, 피치스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차 라인업

티켓 곧 오픈.

빌리네어 보이즈 클럽, 액세서리 캡슐 컬렉션 공개
패션

빌리네어 보이즈 클럽, 액세서리 캡슐 컬렉션 공개

번쩍번쩍한 실버.

스티브 잡스가 작성한 애플 최초의 컴퓨터 ‘애플 I’ 광고 초안이 거액에 판매됐다
테크

스티브 잡스가 작성한 애플 최초의 컴퓨터 ‘애플 I’ 광고 초안이 거액에 판매됐다

예상을 훌쩍 넘긴 금액으로.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