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10주년,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시리즈 팝업 스토어 개최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 가득한 팝업 스토어는 11월 17일까지 삼성역 파르나스몰에서.
아이코스가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DJ 스티브 아오키와 협업한 아이코스 x 스티브 아오키 일루마 시리즈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11월 7일부터 17일까지 삼성역 파르나스몰에서 운영되는 팝업 스토어에 <하입비스트>가 다녀왔다.
스티브 아오키는 그래미상 후보에 두 차례 이름을 올린 DJ 겸 프로듀서로 수많은 내한 공연과 BTS,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등 케이팝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스티브 아오키는 그가 추구하는 페스티벌 무드와 폭발력 넘치는 에너지, 감각적이고 선명한 색감이 어우러져 일루마 시리즈에 특별함을 더했다.
스티브 아오키의 로고와 블랙 모노그램 그래픽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일루마 프라임’부터 새틴 마감된 메탈릭 블랙 컬러에 옐로우 포인트와 아오키의 야광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는 ‘일루마 원’, 부드러운 촉감의 그린 컬러 도어 커버로 매력을 더한 ‘일루마’까지.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이코스의 진정한 10주년을 기념하는 시리즈를 세 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에어팟 맥스, 뱅앤올룹슨 스피커, 에어팟 프로,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등이 상품으로 준비된 아이코스 x 스티브 아오키 비트매니아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DJ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재활용된 담배 스틱으로 만든 충전재와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티브 아오키 재킷, 한정판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경품이 걸린 퀴즈 래플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하입비스트>가 포착한 아이코스 글로벌 10주년 기념 스티브 아오키 한정판 팝업 스토어 현장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