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최신 러닝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나이트로 하우스’ 팝업 스토어 오픈
러닝을 향한 푸마의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푸마가 브랜드의 러닝 테크놀로지, ‘나이트로’를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로 하우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푸마가 지난 77년간 축적한 러닝 헤리티지와 최신 러닝 기술 ‘나이트로’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나이트로 하우스’는 방문객들이 푸마의 혁신적인 러닝 기술과 제품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입구부터 내부 공간까지 모두 트랙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팝업 스토어 내부에는 세이스카이 컬렉션과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러닝과 피트니스가 결합된 형태의 대회인 하이록스 컬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협업 러닝 제품들이 전시된다. 특히 푸마의 독자적인 질소 주입 기술을 활용한 ‘나이트로 폼(NITRO™ FOAM)’을 중심으로 제작된 대표 러닝화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3’를 직접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실제 러닝 체험을 위한 트레드밀과 개인의 발 모양을 정밀 측정해 최적의 러닝화를 추천받을 수 있는 풋스캐너 존도 운영된다.
한편, 방문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세이프팩을 증정하고, 러닝화 구매 고객에게는 DIY 티셔츠가 제공된다. 방문 인증 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 타 브랜드의 카본 러닝화를 푸마의 나이트로 신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이 외에도 푸마 퍼포먼스 앰버서더와 현역 육상선수들이 이끄는 러닝 클래스와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러닝 토크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3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리는 ‘피니셔스 데이(Finisher’s Day)’에서는 3월 중 마라톤 완주 메달을 지참한 참가자들에게 맥주 증정, DIY 티셔츠 제작(선착순 한정), 서울레이스 참가권 및 나이트로 러닝화 추첨 이벤트 등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푸마 ‘나이트로 하우스’ 팝업 스토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푸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마 ‘나이트로 하우스’ 팝업 스토어
기간: 3월 15일 – 3월 30일
장소: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2 무신사 스퀘어 성수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