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 조던 브랜드와 ‘HIGHEST IN THE ROOM’ 앨범 굿즈 발매

지금 놓치면 후회한다.

By
패션

트래비스 스콧 최근 출시한 싱글 앨범 <HIGHEST IN THE ROOM> 굿즈를 발매했다. 캑터스 잭올리브에 이어, 조던 브랜드와 함께 작업한 이번 컬렉션은 후디, 티셔츠, 스웨트팬츠, 쇼츠, 그리고 모자로 구성됐다. 모두 스티치 디테일을 더한 듯한 점프맨 로고, 상하 반전의 나이키 로고, 캑터스 잭 로고를 곳곳에 새긴 디자인. 트래비스 스콧과 조던 브랜드의 <HIGHEST IN THE ROOM> 앨범 굿즈는 오직 이곳 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약 65천 원부터 113천 원까지. 만약 구매를 희망한다면 서두를 것을 추천한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