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용량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새 트레일러 공개

무려 175GB.

By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리부트의 새 트레일러와 함께 PC 버전의 요구사항이 공개돼 화제다. 새로운 엔진과 향상된 그래픽 기술 그리고 더 다양해진 모드가 추가된 새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요구 공간은 175GB. 이는 PC 게임 역대 최고 수준의 용량으로  최근 발표된 150GB의 <레드 데드 리뎀션 2> PC 버전보다 25GB 가량 크다. 여러 분석에 따르면, 거대한 용량의 원인은 게임에 포함된 여러 영상으로 추측된다.

한편 새 오퍼레이션 트레일러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에서 4인 멀티 플레이가 가능한 것을 암시한다. 또한 탱크, 헬리콥터, 버기를 포함한 다수의 탈것이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리부트 버전의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오는 10월 25일,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스위치, PC로 출시된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