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 "'카우보이 비밥’ 시즌 2 제작하라”는 팬들의 청원이 쏟아지고 있다
첫 시즌 공개한 지 한 달도 안 돼, 시즌 2 제작이 취소됐다.

넷플릭스에게 <카우보이 비밥> 실사판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을 제작하라는 팬들의 청원이 쏟아지고 있다는 소식이다. 넷플릭스는 지난 11월 19일 <카우보이 비밥> 실사화 오리지널 시리즈를 공개했다. 해당 작품에는 원작 OST를 담당한 칸노 요코도 참여했으며, 원작 감독인 와타나베 신이치로가 자문을 맡아 많은 팬들의 기대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하지만 공개 이후 예상과 달리 <카우보이 비밥> 실사판 시리즈의 인기는 금세 시들해졌고, 시즌 1이 공개된 지 한 달도 안 돼 넷플릭스는 시즌 2 제작 취소를 결정했다.
하지만 약 6만 명 이상의 팬들은 현재 change.org를 통해 탄원서에 서명을 남기며 <카우보이 비밥> 시즌 2 제작을 요구하는 중이다. 해당 탄원서에는 “애니메이션의 직접적인 복사본은 아니었지만 그들이 함께 만든 세상은 놀라웠고 두 번째 시즌을 맞이할 자격이 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카우보이 비밥> 실사판 시리즈의 공동 제작자 하비에르 그릴로 마쉬아크는 넷플릭스의 시즌 2 제작 취소 발표 이후 트위터를 통해 “이번 작업을 하는 것이 정말 좋았다”라며, “<카우보이 비밥>의 두 번째 시즌에 대해 멋진 계획을 많이 세웠다”고 밝힌 바 있다.
<카우보이 비밥> 시즌 2 제작을 위한 청원은 지금 change.org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