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오늘부터 개인컵 이용 시 음료 가격 4백 원 할인
최대 별 4개 증정 이벤트도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가 1월 13일 오늘부터 개인컵 사용 할인 및 별 적립 추가 제공 등의 혜택을 강화한다. 스타벅스는 그동안 개인컵 이용 시 3백 원의 할인 또는 에코별 1개 적립 혜택을 제공해 온 바 있는데, 혜택 금액이 더 높아진 것. 또한 개인컵을 사용하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가격 할인 혜택 대신 에코별 적립을 선택할 경우에는 더블 에코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통해 2월 2일까지 총 2개의 에코별을 적립 받을 수 있다.
개인 컵 이용 관련 이벤트 외에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럭키 뉴이어 보너스 스타 이벤트도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이벤트 기간 내에 제조 음료 주문시 개인 컵 이용과 상관없이 음료 1잔 당 별 1개가 추가 증정된다. 즉, 2월 2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개인컵을 이용해 제조 음료 1잔을 주문하면 최대 4개의 별을 적립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매해 다회용 컵 관련 인식 개선 및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왔다. 특히 2018년 11월에 ‘에코 보너스 스타’ 제도를 도입한 후 2019년에는 한 해 동안만 개인 컵 이용 건수 1천7백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2018년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