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분기별 가입자 수 3년 만에 최대치 기록했다

성공적이었던 계정 공유 제한 조치.

엔터테인먼트
2,048 Hypes

넷플릭스의 분기별 가입자 수 증가 폭이 3년여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다.

지난 19일, <블룸버그>와 넷플릭스 측이 발표한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넷플릭스의 지난 3분기 가입자 수는 총 8백76만 명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예상치인 5백49만 명을 능가하는 수치인 것은 물론, 지난 2020년 2분기의 1천10만 명 증가 이후의 최대치다. 총가입자 수 또한 전년 대비 약 11% 증가한 2억4천7백15만 명을 기록했다.

넷플릭스 측은 이에 대해 계정 공유 제한 조치가 신규 가입자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넷플릭스는 2023년부터 계정 공유를 막는 대신, 보다 저렴한 ‘광고형 베이식’ 개인 요금제를 도입한 바 있다.

실적 또한 대폭 개선됐다. 순이익은 전년 대비 20% 증가한 16억7천7백만 달러(한화 약 2조3천억 원)를 기록했으며, 매출은 7.8% 증가한 85억5천2백만 달러(한화 약 11조6천억 원)를 달성했다.

더 보기

이전 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부서 구조조정한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부서 구조조정한다

두 개의 작품이 제작 취소됐다.

넷플릭스, ‘던전밥’ 공식 예고편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던전밥’ 공식 예고편 공개

이들에게 던전 속 마물은 식재료일 뿐.

넷플릭스, ‘난감한 이름 대회’ 수상자 명단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난감한 이름 대회’ 수상자 명단 공개

‘박연진’부터 ‘목은지’까지.


넷플릭스, ‘이두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이두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배수지, 양세종 주연.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 x 오라리 두 번째 드롭 리스트
패션

도쿄 디자인 스튜디오 x 오라리 두 번째 드롭 리스트

뉴발란스 아카이브 파헤치기.

스톤스 스로우 레코즈 x 롤랜드 한정판 샘플러 ‘SP-404MKII’ 출시
음악

스톤스 스로우 레코즈 x 롤랜드 한정판 샘플러 ‘SP-404MKII’ 출시

수단 아카이브스, 마인드디자인, DJ 해리슨 등의 패턴과 샘플이 추가됐다.

반스, 1980년대에 처음 출시된 카버 하이와 로우 재발매
신발

반스, 1980년대에 처음 출시된 카버 하이와 로우 재발매

모카신 실루엣과 와플 솔의 결합.

홍텐, 레드불 비씨원 2023 월드파이널 우승
스포츠

홍텐, 레드불 비씨원 2023 월드파이널 우승

2006년, 2013년에 이어.

놓쳐선 안 될 10월 넷째 주 출시 아이템 8
패션 

놓쳐선 안 될 10월 넷째 주 출시 아이템 8

디키즈에서 MSCHF까지.


2024년 애플의 폴더블 아이패드가 공개된다?
테크

2024년 애플의 폴더블 아이패드가 공개된다?

애플이 제공하는 디지털 수첩.

모두의 웰빙을 위한, 룰루레몬 ‘파인드 유어 웰비잉’ 캠페인 팝업 살펴보기
패션 

모두의 웰빙을 위한, 룰루레몬 ‘파인드 유어 웰비잉’ 캠페인 팝업 살펴보기

Presented by lululemon
태양의 웰빙 방법도 함께.

노스페이스가 공개한 2023 FW 파카 컬렉션 살펴보기
패션

노스페이스가 공개한 2023 FW 파카 컬렉션 살펴보기

“우리는 모두 탐험 중.”

F1 입문 가이드 5
자동차

F1 입문 가이드 5

천문학적인 돈이 오가고, 세계 최고의 자동차 기술을 집합한 세계적인 카 레이스 대회의 매력에 대하여.

하입비스트 굿즈 앤 서비스, 두 번째 컬렉션 출시
패션 

하입비스트 굿즈 앤 서비스, 두 번째 컬렉션 출시

활용성이 돋보이는 디자인.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