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소리와 빛으로 물든 스피커 ‘엑스붐 360’ 출시
더 작고 가벼운 디자인과 방수·방진 기능으로 아웃도어까지 아우른다.
LG전자가 2024 iF 디자인 어워드 및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360° 디자인 스피커 ‘엑스붐 360(XO2)’을 새롭게 선보였다.
LG ‘엑스붐 360’은 부드러운 곡선과 패브릭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디자인에 조명 전문가가 엄선한 9가지 라이팅 모드로 기분 및 상황에 따라 빛깔을 표현하며, 인테리어 오브제로서도 그 역할을 다한다. 특히 ‘휴식’ 모드 설정에 ‘캔들’ 효과까지 더하면, 마치 촛불이 일렁이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음악 역시 즐길 수 있다. 360° 모든 방향으로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전달되는 고품질 서라운드 사운드 역시 탁월하다. 부드러운 소재로 마찰을 줄여 잡음이 적고, 작지만 강한 우퍼로 떨림 없이 웅장한 베이스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LG ‘엑스붐 360’의 사운드와 라이팅 모드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미리 설정해 두면 터치 한 번으로 바로 시작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TV에 두 개의 스피커를 연결하는 듀얼 모드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넘치는 영상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LG ‘엑스붐 360’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집안 곳곳에 두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가볍게 들고 나가기 좋다. IP55 방수·방진 기능을 갖춰 풀장이나 여행, 피크닉,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매력적인 소리와 빛을 즐길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5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사용 시간 또한 인도어뿐 아니라 아웃도어에도 최적화된 ‘엑스붐 360’의 장점이다.
전작에 비해 더 작고 가벼워지고, 더 강화된 방수·방진 기능을 갖춘 LG ‘엑스붐 360(XO2)’은 LG 전자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