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18 SS 의류 & 모자 상세 사진 112장
올해의 플레이보이, 챔피온 협업은 어떤 모습?
슈프림의 2018 봄, 여름 룩북과 액세서리에 이어 의류의 상세 사진을 공개한다. 위 아우터를 시작으로 스웨츠, 니트, 셔츠, 티셔츠 등 무려 100여 점의 제품이다. 하지만 놀라운 점은 이것은 예고에 불과하다는 것. 겉옷은 입이 아플 정도로 다양한 실루엣이 있다. 에나멜 워크 재킷, 봄머 재킷, 지퍼형 가죽 라이더, 지퍼형 퍼 코트, 패치 청재킷, 그러데이션 패딩 재킷, 꽃무늬 맥코트, 코듀로이 바시티 재킷, 풀오버 아노락, 매쉬와 벨루어 트랙 재킷, 경량의 나일론 코치스 재킷. 또한, 중국풍 셔츠, 초록색 슈트 그리고 매쉬 카고 조끼까지 이보다 더 다채로울 수가 없다.
스웨츠
스웨트 후디와 맨투맨 라인업에서는 슈프림의 계속되는 챔피온 협업을 볼 수 있다. 프레피 감성의 큼직한 레터링을 새겼다. 그밖에 하이라이트는 은은한 물감 프린트 후디, 니들스의 나비를 연상시키는 노란색 맨투맨, 그리고 마틴 루서 킹의 얼굴을 삽입한 흑백 후디다.
니트 & 셔츠
니트와 셔츠 제품군에도 역시나 마틴 루서 킹이 등장한다. 오래도록 입을 수 있는 고전적인 다이아몬드 체크 카디건과 메쉬 운동 저지를 시작으로 다소 실험적인 분홍색 페이즐리 니트와 코듀로이 야구 셔츠가 눈에 띈다. 이중 환 공포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버거울 무늬들도 있으니 주의할 것. <플레이보이>와의 협업 폴로에도 주목해보자.
티셔츠
평범할 것만 같은 반팔 그래픽 티셔츠는 후라이드 치킨과 메쉬포테이토같은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꾸며 익살스러움과 정겨움을 더했다. 이외 V-넥과 포켓티도 포함했다.
모자
슈프림 2018 봄, 여름 컬렉션의 주 액세서리는 모자다. 소재로는 상의와 같은 자카드, 에나멜, 코듀로이, 청 등을 선정. 기본적인 6-패널 야구 모자를 비롯해 조임끈 5-패널 모자, 앞면에 주머니와 풀 탭을 장착한 모자 그리고 파스텔 색조의 버킷 모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