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3의 15주년 기념하는 '챕터 2' 캠페인 단독 공개
올킬.
요지 야마모토와 아디다스가 Y-3의 15주년을 기념하는 2018 봄,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요지의 걸작들을 아디다스와 융합시킨 기막힌 상상력의 소산이다. 컬렉션의 두 번째 출시라는 의미를 그대로 담아 ‘챕터 2’라는 타이틀을 달았다.
포토그래퍼 알레시오 볼조니(Alessio Bolzoni)와 스타일리스트 마우리치오 나르디(Mauricio Nardi)가 합세해 브랜드의 핵심 DNA를 살렸다. 컬러풀한 배경과 대조되는 나우디의 스타일링이 시선을 붙들고, 볼조니는 플래시 조명을 사용해 모델의 실루엣 뒤로 드라마틱한 그림자를 연출했다. 챕터 2 컬렉션의 대범한 새 실루엣과 스타일이 이보다 더 돋보일 수 없도록.
임팩트 있는 그래픽의 주인공은 요지 야마모토의 오랜 협업 파트너 타이시 하야시. 일본 코브라와 표범을 주제로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긴 소매 셔츠와 후드, 티셔츠, 크로스 백 등 컬렉션의 아이템 곳곳을 그의 그래픽으로 꾸몄다. 볼륨감 있고 느슨한 실루엣은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XXL 사이즈로 재탄생한 아디다스의 클래식 삼선 스웨트팬츠는 그 하나만으로 스타일을 평정할 ‘올킬 아이템’. 정글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멀하지만 강렬한 단색 색상을 사용했다. 올오버와 버튼다운 셔츠의 프린트 역시 하야시의 작품이다.
최신 발매된 2018 봄, 여름 컬렉션 제품은 Y-3 플래그십 매장과 Y-3.com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