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영상 & 게임 이벤트 스케줄
오버워치, WoW 유저도 받을 수 있는 특혜.
한국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게임 <스타크래프트>. 블리자드의 전설적인 게임이 오는 3월 31일 2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하여 블리자드가 짧은 영상과 함께 특정 기간 동안 제공될 각종 이벤트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1998년의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 시리즈부터 2017년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까지 게임의 2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3월 7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풍성하다. 접속하기만 하면 특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별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3월 31일과 4월 1일에는 트위치 채널을 통해 스타크래프트를 대표하는 인물들이 20주년 축하 스트리밍을 진행, 4월 1일에는 팬들과 함께한 영상 ‘StarCraft is Life: A Celebration’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3월 7일부터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20주년 기념 UI 스킨 제공.
<스타크래프트2> 3월 7일부터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각 종족의 특별 UI 스킨을 제공하며, 3월 7일부터 4월 4일 사이에 로그인하는 유저는 초상화와 문양 제공.
<디아블로3> 3월 7일부터 전투 순양함 테마의 애완동물 ‘자치령의 복수’를 제공.
<오버워치> 3월 7일부터 4월 4일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위도우메이커가 사용할 수 있는 스타크래프트 캐릭터 사라 케리건 유령 스킨 지급.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4월 1일부터 4월 7일까지, 해당 기간 안에 게임에 접속하여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애완동물인 저글링, 그런티, 꼬마 토르, 맹독충, 제라다르 중 하나에 ‘/경례’ 명령어를 입력하면 “스타크래프트에 대하여 경례” 위업을 달성할 수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3월 28일부터 4월 8일 사이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프로토스, 테란, 저그의 20주년 기념 초상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