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47개의 파트너와 협업한 휠라의 '마인드블로워 2.0' 전 제품군

10 꼬르소 꼬모, 카시나 등.

By //신발

휠라가 ‘마인드블로워 2.0’ 출시를 기념해 무려 47개의 파트너와 협업했다. 1995년에 처음 발매된 ‘마인드블로워’는 밑창을 과감하게 장식하는 ‘FILA’ 문구가 특징. 컬렉션에는 10 꼬르소 꼬모, 킨포크, 카시나, 스킴 밀크 등의 쟁쟁한 이름들이 참여했다. 브랜드가 각양각색인 만큼 컬렉션 내 색상과 소재도 다양하다. 특히 홀 오브 페임의 포니헤어 찍찍이 신발, 커뮤니티 54의 부드러운 베이지 스웨이드 신발이 가장 눈에 띈다. 위에서 협업 일부를 확인하고 판매 정보는 아래의 팝업 일정을 참고하시길.

놓쳤다면, 어제 공개된 10 꼬르소 꼬모의 컨버스 협업 소식도 확인해보자.

서울 팝업
4월 20일 ~ 5월 4일
카시나 홍대점
마포구 잔다리로 6

도쿄 팝업
4월 20일 ~ 5월 17일
아트모스 블루 오모테산도
29-4, Jingū-mae 4-Chome, Shibuya-Ku,
Tokyo, 150-0001

뉴욕 팝업
4월 20일 ~ 5월 3일
107 Grand St.
New York, NY 10013

더 보기
휠라아트모스카시나10 꼬르소 꼬모skim milkkinfolk

더 볼만한 기사

업데이트: 스탬피디 x 베이프 협업 전 제품군 & 룩북
패션

업데이트: 스탬피디 x 베이프 협업 전 제품군 & 룩북

은빛 로드스타에 이어 샤크 후드까지.
꼼데가르송, 새로운 라인의 캡슐 ‘브레이킹 뉴스’ 전개
패션

꼼데가르송, 새로운 라인의 캡슐 ‘브레이킹 뉴스’ 전개

“캡슐은 새 라인의 3차원적 보도자료다.”
어 콜드 월, 2018 SS 온라인 독점 발매 제품군 전개
패션

어 콜드 월, 2018 SS 온라인 독점 발매 제품군 전개

바람막이 캡부터 나일론 유틸리티 베스트까지.
에이프 바이 베이프 x 휠라 차이나 협업 룩북 & 제품군
패션

에이프 바이 베이프 x 휠라 차이나 협업 룩북 & 제품군

카무플라주와 로고가 만났을 때.


이전 글

오직 레고 브릭으로만 제작한 실제 사이즈 포르쉐 911
자동차

오직 레고 브릭으로만 제작한 실제 사이즈 포르쉐 911

포르쉐 박물관에서 전시 중.

항공우주국을 영감으로 한 반스 x NASA 캡슐
신발

항공우주국을 영감으로 한 반스 x NASA 캡슐

올드스쿨, 스케이트하이 등.

#Streetsnaps: 모토키 미조구치, 테츠 니시야마
패션

#Streetsnaps: 모토키 미조구치, 테츠 니시야마

모 디자인과 더블탭스를 전개하는 두 거물.


이지 사막쥐 500 ‘자외선’ 색상 유출
신발

이지 사막쥐 500 ‘자외선’ 색상 유출

올가을 출시.

슬리퍼처럼 신는 운동화, 반스 뮬 컬렉션
신발

슬리퍼처럼 신는 운동화, 반스 뮬 컬렉션

여백의 미.

중독성 강한 테드 팍의 'Broke' MV
음악

중독성 강한 테드 팍의 'Broke' MV

G2 피처링 버전도 있다.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