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새 실사영화, '뮬란' 공식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디즈니의 첫 무협 영화?
디즈니가 선보이는 새 실사영화, <뮬란>의 공식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실사영화 <뮬란>은 지난 1998년 개봉된 동명의 애니메이션 영화를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예고편 공개 이전부터 화려한 출연진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주인공 뮬란 역에는 유역비, 장군 역에는 견자단, 황제 역에는 이연걸이 이름을 올렸으며, 원작에는 없던 새로운 마녀 캐릭터는 공리가 맡았다.
예고편은 훈족이 중국에 쳐들어오자, 뮬란이 아버지 파조우 대신 전장에 나서며 내용이 전개된다. 줄거리 대부분은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뮬란의 연인이었던 리샹을 비롯해, 뮬란을 도왔던 용 무슈, 귀뚜라미 복동이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한편 새 <뮬란>의 연출을 맡은 니키 카로 감독은 “이번 영화는 뮤지컬 영화가 아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디즈니 팬들은 원작 애니메이션에서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했던 주제곡 ‘Reflection’이 어떻게 활용될지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디즈니의 새 실사 영화 <뮬란>은 오는 2020년 3월 27일 북미 개봉될 예정이다.
Loyal. Brave. True. I will bring honor to us all. Watch the brand new trailer for Disney’s #Mulan. See it in theaters March 27, 2020. pic.twitter.com/L1bLP6hjJu
— Mulan (@DisneysMulan) 2019년 12월 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