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라' 실사판 영화, 2021년 5월 개봉 확정

원작자인 오토모 가츠히로가 최종 승인했다.

엔터테인먼트

업데이트: <아키라> 실사판 영화의 개봉이 확정됐다. <헐리우드 리포트>에 따르면, 영화 <아키라>는 오는 2021년 5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예견된 대로  <토르: 라그나로크>를 연출한 타이카 와이티티가 메가폰을 잡는다. 원작자인 오토모 가츠히로가 <아키라> 영화 제작을 최종 승인한 것으로 보인다. 와이티티 감독은 제작에 앞서, “리메이크가 아닌, 원작에 충실한 실사판 영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제작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회사 아피안 웨이와 워너 브라더스가 맡았다. 영화는 오는 7월부터 제작에 들어갈 예정이다.

4월 9일 기준: 지난 10년간 소문만 무성했던 <아키라>의 실사판 영화 제작이 구체적인 윤곽을 드러냈다. 헐리우드 소식 매체 <데드라인>은 지난 4월 2일 <아키라> 영화 제작의 정황에 대해 보도했다. <데드라인>에 따르면, 영화의 제작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회사 아피안 웨이(Appian Way)와 워너 브라더스가 맡았으며, 영화는 당초 논의된 도쿄가 아닌 캘리포니아에서 촬영될 예정이다. 또한 유력한 감독 후보로는 <토르: 라그나로크>를 연출한 타이카 와이티티가 거론되고 있다.

소문과 관련하여, 타이카 와이티티 감독은 “<아키라>가 영화로 제작된다는 소문에 관심이 많았고, 2017년 영화의 감독과 관련된 논의가 있었으나 그 이후, 더이상의 대화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지난 10년 동안 몇몇 다른 감독이 후보에 이름을 올렸지만, <아키라>의 팬을 비롯한 전문가들은 그 적임자로서 와이티티 감독을 꼽았다.

공개된 시놉시스에 따르면, 실사판 영화 <아키라>는 원작과 다른 줄거리로 제작될 예정이다. 배경은 원작의 도쿄가 아닌 미래의 맨해튼으로 설정될 예정이며, 본래 친구였던 카네다와 테츠오는 형제 사이로 등장하게 된다. ‘프로덕트 위클리’가 공개한 영화 <아키라>의 시놉시스는 아래와 같다.

“염력을 다룰 수 있는 카네다의 동생 테츠오는 해당 사실이 정부에 의해 밝혀지면서 납치된 후, 인간병기로 개조된다. 네오 맨해튼의 한 바에서 이 소식을 전해 듣게된 카네다는 동생을 다시 되찾기 위해 카이 리드라는 인물이 이끄는 지하 조직에 가담한다. 카이 리드 일당은 30년 전 뉴욕이 어떻게 황무지가 됐는지를 세상에 밝히려고 하지만, 카네다는 이 사실이 터무니없는 사실이라고 여긴다. 하지만 카네다는 테츠오가 염력을 다루는 것을 직접 목격하게되면서 충격을 받고 생각을 바꾼다. 카이 리드는 ‘아키라’라고 불리우는 어린 아이가 테츠오의 몸을 장악하고, 이를 통해 다시 세상을 정복할 것이라고 전한다. 아키라는 결국 다시 네오 맨해튼을 파괴하려 하고, 카네다는 아키라에 맞서 세상과 동생을 동시에 구하려 분투한다.”

<아키라>의 실사판 영화는 언급한 캘리포니아 스튜디오 일대에서 약 100일 동안 촬영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원작 <아키라>는 오토모 가츠히로가 1982년 <영 매거진>을 통해 연재한 종말론적 SF 서사물로, 1988년 다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슈프림은 또한 2017년 <아키라>의 장면이 담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 바 있다.

더 `
Source
DEADLINE

이전 글

꼼데가르송 x 나이키 샥스 TL를 구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
신발

꼼데가르송 x 나이키 샥스 TL를 구하려면 어디로 가야 할까?

아직 국내 발매 소식은 없다.

봉준호의 '기생충',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엔터테인먼트

봉준호의 '기생충',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만장일치.

성수동을 뜨겁게 달군 버질 아블로의 DJ 셋, 현장 스케치
음악

성수동을 뜨겁게 달군 버질 아블로의 DJ 셋, 현장 스케치

성수동에 퍼진 ‘버질효과’.


애플, 무려 11개의 새 아이폰을 ECC에 등록했다
전자

애플, 무려 11개의 새 아이폰을 ECC에 등록했다

아이폰 XR 후속 모델, 11, 그리고 11 맥스 포함?

크리스 브라운, 릴 웨인, 빅 션이 총출동한 DJ 칼리드의 ‘Jealous’ 및 금주의 신곡 MV
음악 

크리스 브라운, 릴 웨인, 빅 션이 총출동한 DJ 칼리드의 ‘Jealous’ 및 금주의 신곡 MV

‘어나더 원’들이 쏟아졌다.

LVMH가 인수한 리한나의 펜티, '릴리즈 5-19' 컬렉션
패션

LVMH가 인수한 리한나의 펜티, '릴리즈 5-19' 컬렉션

‘젠더리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뉴스레터를 통해 패션, 음악, 스니커
그리고 스트리트웨어의 첨단 소식을 실시간으로 만나보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