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꼼 데 가르송 CDG 티셔츠 2종 출시
두 협업 장인의 만남.



나이키, 스투시, 안티 소셜 소셜 클럽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펼쳐온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이하 CPFM)이 이번에는 꼼데가르송 CDG와 손을 잡았다. 평소 협업 장인으로 소문난 두 브랜드가 함께 선보이는 아이템은 티셔츠. 해당 아이템은 꼼데가르송 CDG의 2020 봄 컬렉션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협업 티셔츠 2종 모두 화이트 컬러의 바탕 위로 다양한 그래픽을 큼직하게 프린트하여 완성됐다. CPFM의 상징인 스마일 페이스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에는 ‘CDG’로고와 함께 프린트됐으며, 다른 티셔츠에서는 ‘GO BE KIND’, ‘GROW’ 문구와 함께 초록색과 빨간색의 태양을 확인할 수 있다.
꼼데가르송 CDG x CPFM 티셔츠 2종은 5월 7일, 꼼데가르송 재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되며, 꼼데가르송 미국 웹사이트에서도 판매될 전망이다. 가격은 1만1천 엔, 한화로 약 12만6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