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탄생 50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 개최 및 머천다이즈 대거 출시

올라이츠리저브드가 함께했다.

By
엔터테인먼트

만화 <도라에몽>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올라이츠리저브드가 기념 프로젝트 ‘도라에몽 만화 시간(Doraemon Manga Time)’ 팝업 스토어 및 테이크 어웨이 카페를 연다. 아시아 지역 곳곳에서 펼쳐질 해당 프로젝트의 첫 개최지는 홍콩이다. 9월 4일부터 15일까지 12일 동안 홍콩 코즈웨이 베이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캐릭터 도라에몽이 가장 좋아하는 만화책을 테마로 꾸며지며, 다양한 도라에몽 스낵과 드링크, 기념품이 판매된다.

도라에몽 터치 센서 램프는 1천 개 선착순으로 아시아 지역에서만 판매되며, 1백50 개의 우드 페인팅과 기념품은 9월 4일부터 온라인 DDT 스토어 및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판매된다. 상단 갤러리에서 인형과 의류, 우산, 텀블러, 노트, 모자, 우드 식기 세트 등 다양한 <도라에몽> 50주년 기념 머천다이즈를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