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가상 그룹 K/DA, 2년 만의 컴백 싱글 ‘THE BADDEST’ 공개
‘POP/STARS’의 뒤를 이을 명곡의 탄생?
아리, 카이사, 이블린, 아칼리로 구성된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가상 그룹 K/DA가 데뷔곡 ‘POP/STARS’ 이후 2년 만에 컴백 싱글을 발표했다. 리릭 비디오와 함께 공개된 신곡 ‘THE BADDEST’에는 전작에도 참여한 (여자)아이들의 소연과 미연 그리고 새로운 멤버인 비 밀러와 울프타일라가 함께했다.
이번 싱글은 K/DA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미니 앨범의 선공개 싱글로, K/DA는 올해 안에 신곡들로만 구성된 미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앨범은 ‘라이엇 게임즈 뮤직’ 레이블을 통해 발매된다. 레이블 책임자 토아 던은 “K/DA가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폭발적인 트랙 ‘POP/STARS’를 공개한 이후 팬들은 계속해 그룹의 다음 행보를 궁금해했다”며 새로운 미니 앨범은 “LoL과 K/DA 팬들을 위한 놀라움”으로 가득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미니 앨범에는 (여자)아이들과 매디슨 비어, 자이라 번스, 비 밀러, 울프타일라 등 기존 참여 아티스트를 비롯해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추가적으로 참여할 것이라는 사실도 발표됐다. 앨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K/DA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