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와 애플 워치 시리즈 6, 9월 8일에 공식 공개된다?

언론 배포용 보도자료 송부 예정일이 유출됐다는 소식이다.

By
전자

애플이 새로운 아이패드애플 워치 시리즈 6에 대한 정보를 공개할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테크 애널리스트 존 프로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애플이 한국 시각으로 9 8일 밤 10, 두 신제품의 보도자료를 언론에 배포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그는 이 예상 일정이 고정된 것은 아니며, 언제든 업데이트 될 수 있음을 언급하기도 했다.

보도자료에는 애플 워치 시리즈 6와 함께 새로운 아이패드 정보도 담길 것으로 예상되지만, 어떤 제품일 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다. 한편, 블룸버그의 IT 기자인 마크 거먼은 오는 8일에 배포될 보도자료는 신제품에 대한 내용이 아닌 다가올 아이폰 행사에 대한 내용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