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KTX 티켓 가격, 오늘부터 50% 할인된다

평상시 ‘서울-부산’ KTX 가격은 5만9천8백 원.

여행

한국철도공사가 부산행 KTX 열차 요금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3일, 한국철도공사 부산경남본부는 부산지역을 방문하는 KTX 이용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부산 및 구포역으로 향하는 편도 티켓을 발권한 고객들은, 역 도착 이후 48시간 이내에 여행센터 및 매표 창구에서 운행요금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승차권은 12 7일부터 22일까지 운행하는 일부 열차의 지정된 좌석에 한해 판매되며, 코레일멤버십 회원에 한해 1인당 최대 2회, 회당 4매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코레일톡 및 레츠코레일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참고로 평상시 부산행 KTX 티켓의 가격은, 서울 출발 기준 최고 5만9천8백 원이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록이 감지되었습니다

광고를 통해 여러분께 무료로 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를 즐기기 원하신다면 애드블록 프로그램에서 <하입비스트>를 '광고 허용 웹사이트 목록'에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