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라보가 추천하는, 밸런타인데이 커플을 위한 향수
내 마음을 향에 담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수많은 커플이 서로에게 줄 선물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그와 그녀, 혹은 같은 향을 공유하고 싶은 커플을 위한 르 라보의 향수를 소개한다.
로즈(ROSE) 31
장미, 즉 로즈 향은 기본적으로 여성의 향이라는 고정관념이 있다. 하지만 르 라보의 두 설립자는 ‘남자들도 사용할 수 있는 로즈 향이 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고 연구를 거듭했고, 그 해답으로 ‘로즈 31’ 향수를 만들어냈다. 그들이 로즈 향을 만들기 위하여 떠올린 이미지는 앞치마를 두른 남성의 모습이다. 스파이스와 우드, 머스크 향이 아름답게 공존하는 로즈 앱솔루트와 로즈 에센스 사이를 날카롭게 가로지른다. 베이스 노트인 가이악 우드와 시스투스는 동물적이면서도 관능적인 향으로 신비로움을 더한다. 센터폴리아 로즈의 모호한 매력에 짙은 커민과 유향, 시더우드와 엠버 노트가 더해진 로즈 31은 남성성과 여성성이 공존하는 독창적인 향수가 되었다. 그래서 로즈 31은 세련된 취향의 남성이나 연인을 위한 젠더리스 향수로 이상적이다.
리스(LYS) 41
풍성한 화이트 플라워가 어우러진 중독적인 향으로 유명한 ‘리스 41’은 르 라보의 향수 중에도 여성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높다. 자스민, 튜베로즈 앱솔루트, 릴리의 우아한 향에 우드와 마다가스카 바닐라, 머스크가 더해진 압도적 매력의 플로럴 향이 은은하게 번진다. 순수하고 로맨틱한 화이트 플라워의 하모니가 부드러운 잔향으로 여운을 남기면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느낌마저 준다. 리스 41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하여 플로럴 향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이상적인 선택지 중 하나이다.
또한, 르 라보의 모든 향수는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이나 원하는 메시지를 넣을 수 있는 ‘라벨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그 혹은 그녀만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이 특별한 향수들은 르 라보 부티크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그리고 롯데월드몰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주소는 아래에.
르 라보 부티크 이태원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9 1층 (02-796-8550)
르 라보 부티크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28 1층 (02-541-7945)
르 라보 부티크 롯데월드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1층 (02-3213-4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