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꼼 데 가르송 플레이 x 컨버스 척 70 4종 국내 출시 정보
래플이 아니라 선착순.












업데이트(6월 2일): 꼼 데 가르송 플레이 x 컨버스 척 70 하이 & 로우가 국내 정식 출시된다. 남녀공용으로 제작된 이번 스니커에는 꼼 데 가르송 플레이의 아이코닉한 하트 앤 아이 로고가 활용되었다. 어퍼 측면에는 하트 앤 아이 로고가 반쯤 잘린 모습으로 프린팅되었으며 인솔에는 두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졌다. 이 밖에도 구매자에게는 컨버스와 꼼 데 가르송 플레이가 특별 제작한 슈박스가 증정된다. 컬러웨이는 ‘스틸 그레이’와 ‘블루쿼츠’ 두 가지다.
꼼 데 가르송 플레이 x 컨버스 척 70 하이 & 로우는 오는 6월 3일 오전 11시부터 컨버스 웹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하이와 로우 모델 동일하게 19만8천 원.
기존 내용(6월 1일): 지난 1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온 꼼 데 가르송 플레이와 컨버스가 또 한 번의 협업을 선보인다. 협업 대상으로 선택된 모델은 컨버스의 아이코닉한 모델, 척 70 하이 및 로우다. 어퍼 양쪽에는 각각 컨버스 올스타 패치와 꼼 데 가르송 플레이의 얼굴 로고가 그려졌으며, 고무로 제작된 솔은 화이트 컬러 한 가지로 마감되었다. 컬러웨이는 ‘블루 쿼터’와 ‘스틸 그레이’ 두 가지다.
꼼 데 가르송 플레이 x 컨버스 척 70 하이 & 로우는 오는 6월 3일부터 도버 스트리트 마켓 웹사이트와 오프라인 스토어 그리고 컨버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백50 달러, 한화 약 16만5천 원이며 국내 발매가는 19만8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