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부터 반스까지, 슈프림 2021 SS 컬렉션 17주 차 드롭 리스트
밴드 매시브 어택과의 협업도 있다.



















슈프림의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17주 차 드롭 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번 드롭에는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컬렉션이 포함됐다. 반스와의 협업 스니커 컬렉션은 반스 에라와 스케이트 그로소 미드 두 가지 실루엣으로, 각각 블루, 레드, 블랙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밴드 매시브 어택과의 협업을 통해 그들의 앨범 <Mezzanine> 커버 아트워크를 이식한 셔츠, 풋볼 저지, 쇼츠 또한 살펴볼 수 있다.
그 밖에 드롭에는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한 선글라스 컬렉션도 포함됐다. ‘골드톱’, ‘브룩스’, ‘다운타운’, ‘베가’ 4종의 프레임에는 각각 골드 라인 및 브랜딩 등 디테일이 추가됐다. 그 밖에 패치워크 데님 베스트 및 페인터 팬츠, 스몰 박스 로고 크루넥과 스웨트쇼츠 등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액세서리로는 파이브 보로스 타월과 로얄 델프트 190 보워리 비어 머그가 포함됐다.
슈프림의 2021년 봄, 여름 컬렉션 17주 차 드롭은 오는 6월 18일 오전 12시(0시)부터 슈프림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일본 스토어에는 6월 19일 오전 11시에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