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동물의 숲™' 협업 컬렉션 공개
‘동물의 숲™’ 푸마섬 입주 준비 완료.
푸마가 <동물의 숲™>과 함께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키즈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동물의 숲™>의 다양한 캐릭터와 모티브를 적용한 의류와 스니커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게임 <동물의 숲™>에서 가져온 위트 있는 요소들이 푸마와 만났는데, 특히 스니커의 경우, 푸마의 가장 독보적인 실루엣인 ‘스웨이드’, ‘와일드라이더’, 그리고 ‘퓨처라이더’가 등장한다. 자연을 닮은 컬러와 게임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그래픽이 돋보인다.
푸마의 오랜 역사와 함께해온 클래식 아이콘 ‘스웨이드’는 스웨이드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촉감과 동물의 숲™ 나뭇잎 그래픽을 적용한 3단 폼 스트립, 반투명한 밑창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캔버스 소재의 운동화 스트랩 미니 파우치와 추가 스트랩이 함께 제공되며,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연주의가 담겼다.
‘와일드라이더’는 도시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 받은 실루엣을 선보인다. <동물의 숲™> 주민 캐릭터와 모티브가 신발 전체에 은은한 그래픽 포인트로 활용됐다. 힐 부분에는 나뭇잎 장식으로 감성을 더했다.
스니커 외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홈웨어, 원마일 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또한 선보인다. 게임 <동물의 숲™> 속 시그니처 컬러 팔레트를 바탕으로 나뭇잎 등의 모티브와 다양한 주민 캐릭터를 적용해 재미있고 편안한 감성을 살려 디자인했다.
푸마 x <동물의 숲™> 협업 컬렉션은 오는 9월 18일부터 푸마 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를 비롯, ABC마트, JD스포츠, 폴더에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푸마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