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메인 예고편 공개
“죽기 싫다. 죽이고 싶지 않다.”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의 메인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은 일상적인 등굣길 풍경으로 시작되지만, 한 학생이 이상 증세를 보이면서 좀비 바이러스가 학생들에게 들불처럼 번져가고 급식실, 도서관, 복도 등 학교의 모든 곳이 좀비떼로 뒤덮인다.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은 지금부터 진짜 사투를 시작하게 된다. 이번 예고편에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의 모습도 나온다. 좀비 바이러스의 비밀을 간직한 과학 선생 이병찬(김병철)은 좀비의 특성에 관한 비디오 기록을 남긴다. 학교에 고립된 학생들은 끝까지 서로의 손을 잡고 다 함께 살아남자고 약속하고, 딸을 구하려는 온조 아빠(전배수), 바이러스의 진실을 파헤치는 형사 송재익(이규형) 등이 학교 밖에서 학생들을 살리기 위해 움직인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좀비가 창궐한 학교에서 살아남은 아이들이 맞이하는 극적인 순간들을 담았다. 좀비의 등장에 겁에 질린 온조(박지후)와 온조를 지키려는 청산(윤찬영), 좀비로 가득한 복도를 달리는 남라(조이현)와 수혁(로몬) 그리고 양궁부 학생과 그 일행도 확인할 수 있다. 양궁부 주장인 고3 하리(하승리)는 특기인 활로, 동행하게 된 미진(이은샘)은 부러뜨린 막대로 좀비에 맞선다. 반면 귀남(유인수)은 자신을 둘러싼 좀비떼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귀남의 포스터에만 “죽이고 싶지 않다”의 “지 않”을 다른 색으로 표시한 것도 눈에 띈다.
새로운 예고편과 포스터로 다시 한 번 주목을 모으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은 오는 1월 2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메인 예고편은 기사 상단에서, 캐릭터 포스터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