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프리미엄 제품 독점 판매 앱 '컨펌드'가 국내 공식 출시된다
오매불망 기다렸다.
![아디다스, '컨펌드 앱' 국내 공식 출시 정보 adidas confirmed application korea launch](https://image-cdn.hypb.st/https%3A%2F%2Fkr.hypebeast.com%2Ffiles%2F2022%2F07%2Fadidas_confirmed_app_kr_launch_01.jpg?q=75&w=800&cbr=1&fit=max)
아디다스가 브랜드의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제품을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컨펌드’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아디다스 컨펌드 앱을 통해 제품 드롭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된다. 해당 시스템은 높은 인기와 함께 한정 발매로 소장 가치가 높은 스니커를 열광적으로 수집하는 스니커 마니아 및 젊은 세대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아디다스는 브랜드의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협업 제품을 엄선해 컨펌드 앱에서 독점 판매할 계획이다. 앱을 통해 이지, 션 워더스푼, 퍼렐 윌리엄스, 크레이그 그린, 웨일스 보너 협업 라인은 물론, Y-3 컬렉션 등 수많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독점 발매하고 골든 티켓 래플 또한 진행할 계획이다. 골든 티켓은 추첨을 통해 한 달 동안 컨펌드 앱에서 진행하는 모든 래플의 당첨을 보장하는 행운의 찬스. 이는 컨펌드 앱에서만 진행되며,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을 통해 높은 수준의 콘텐츠를 선보이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해당 앱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독점 인터뷰를 비롯해 비하인드 스토리, 아디다스만의 아카이브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캐나다, 일본에 순차적으로 출시되어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컨펌드 앱은 오는 7월 13일, 국내 공식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