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폐로 어퍼를 뒤덮은, 베트멍 x 뉴 록 플랫폼 스니커 출시
발에서 돈 냄새를 풍겨보자.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는 신선한 도전을 선보이는 베트멍은 지난해 2022년 가을, 겨울 가상 화폐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새롭게 부와 명예를 거머쥔 백만장자들이 탄생하는 사회 현상에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보여주기 위해 마스크를 쓴 모델들과 수백만 달러의 지폐 프린트 배경을 활용한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인 바 있다. 그리고 바로 그 컬렉션에는 베트멍 x 뉴 록 플랫폼 스니커가 다양한 컬러웨이로 등장했다.
이제 그 스니커를 구매할 수 있다. 최근 발매되고 있는 다양한 베트멍의 2022 FW 컬렉션 아이템들에 이어 이번에는 베트멍 x 뉴 록 플랫폼 스니커가 ‘밀리언 달러’ 그리고 ‘블랙’ 컬러웨이로 출시됐다. 특히 ‘밀리언 달러’ 컬러웨이는 뉴 록의 아이코닉한 앵클 부츠 어퍼를 지폐 프린트로 뒤덮은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블랙’ 컬러웨이는 실버 하드웨어 파트로 디테일을 살린 트리플 블랙 컬러 구성을 지니고 있다. 두 컬러웨이 모두 특유의 큼지막한 플랫폼 솔과 레더 어퍼 그리고 크로스드 레이스 업 클로저가 드러나 있으며, 베트멍 브랜딩이 슈레이스와 힐에 장식된 것도 특징이다.
베트멍 x 뉴 록 플랫폼 스니커는 지금 우롱 웨더를 비롯한 전 세계 편집숍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향후 추가적인 컬러웨이로도 출시될 전망. 기사 상단에서 스니커의 상세 사진을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