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배우 이동욱과 함께 한 2023 SS 캠페인 공개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떠나는 신비로운 여행, ‘Voyage to Next’.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이동욱과 함께 한 2023 SS 캠페인을 공개했다.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를 배경으로 제작된 새로운 캠페인은 ‘VOYAGE TO NEXT’라는 테마 아래, 이동욱과 쌤소나이트가 함께 여는 새로운 여행을 대담하고 신비롭게 담아냈다.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아우라가 이동욱과 만나 쌤소나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전해진다. 엔데믹 이후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새로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에 대한 기대감도 커진 상황, 2023년에 펼쳐질 쌤소나이트의 새로운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감각적인 캠페인 영상은 오는 2월부터 K-POP LIVE, H-LIVE, 코엑스 미디어타워 등 삼성동을 포함한 강남 및 강북 일대의 대형 전광판에서 스케일감 있는 미디어 아트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속 주요 아이템인 ‘리치몬드 II’ 트렁크는 프리미엄 라인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으로, 기존 ‘리치몬드 II’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효율적인 수납공간과 슬림한 스타일을 갖춘 트렁크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했다. ‘리치몬드 II’는 라인 디테일이 살아있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그니처 가죽 트리밍, 뛰어난 주행감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컬렉션이다.
웨빙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 ‘윌제나’는 가벼운 근거리 여행이나 캠핑, 골프 라운딩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보스턴백이다.
한편, 비즈니스맨에게 활용도가 높은 ‘제이드(Jaide)’ 백팩은 뛰어난 수납력이 강점이다. 내부에는 별도의 노트북 수납공간을 더했으며, 와이드 오프닝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쌤소나이트가 이동욱과 함께 한 2023 SS 시즌 ‘Voyage to Next’ 캠페인 영상은 여기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캠페인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쌤소나이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