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x 피치스 두 번째 컬렉션 출시
여름 물놀이를 위한 컬렉션.







자동차 문화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가 남성 라이프스타일 및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플레이보이>와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컬렉션 이름은 ‘웨트 드림’으로 <플레이보이> 2000년 2월호에 실린 동명의 화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컬렉션은 반소매 티셔츠와 쇼트, 모자, 가방, 키체인, 스태시 등으로 구성됐다. 반소매 티셔츠 종류는 여섯 가지로 <플레이보이> 매거진의 상징적인 문구 “All People Can Pursue Pleasure”부터 피치스 협업 래빗 헤드 로고 그래픽 등이 새겨졌다. 나일론 쇼츠에는 협업 래빗 헤드 자수가 더해졌으며, 코튼 카고 쇼츠는 백포켓에 ‘P’ 로고가 필기체로 각인됐다.
액세서리는 협업 래빗 로고가 새겨진 자수 코튼 볼캡, 하트 브레이크 그래픽 및 레터링 그래픽이 새겨진 트러커 캡, PVC 백, 물에 뜨는 폼 러버 재질의 로고 키체인, 소지품을 방수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스태시 등 여름 물놀이에 유용한 제품들로 꾸려졌다.
<플레이보이> x 피치스 ‘웨트 드림’ 컬렉션은 지금 피치스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