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공개한 ‘많이 시청된 & 재생된 작품’ 1위는?

두 순위 모두 한국 작품이 1위.

엔터테인먼트
50,541 Hypes

넷플릭스가 플랫폼에서 시청 시간이 길거나 재생 횟수가 많은 작품의 순위를 공개했다. <게임스레이더>가 넷플릭스의 자료를 토대로 분석한 순위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가장 시청 시간이 길고, 재생 횟수가 많은 작품은 <오징어 게임>이다. <오징어 게임>은 22억 시간의 시청 시간과 2억6천5백20만 재생 횟수를 기록하며 양쪽에서 1위를 차지했다.

2위부터는 두 가지 항목의 작품이 다르다. 두 번째로 긴 시청 시간을 기록한 작품은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였으나, 두 번째로 많이 재생된 작품은 <웬즈데이>였다. 두 작품은 각 지표의 3위에서 자리를 바꿨기도 하다.

그 외 넷플릭스에서 시청 시간이 긴 작품 및 많이 재생된 작품의 순위 및 수치는 아래에서 볼 수 있다.

넷플릭스에서 시청 시간이 긴 작품 15

  1. <오징어 게임>, 22억 시간
  2.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18억3천만 시간
  3. <웬즈데이>, 17억1천만 시간
  4. <다머>, 10억3천만 시간
  5. <브리저튼>, 9억2천9백30만 시간
  6. <종이의 집> 파트 5, 9억9백70만 시간
  7. <나이트 에이전트>, 8억3천3백20만 시간
  8. <브리저튼> 시즌 2, 7억4천6백40만 시간
  9. <퀸스 갬빗>, 7억4천6백40만 시간
  10.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7억1천6백10만 시간
  11. <종이의 집> 시즌 4, 7억1천20만 시간
  12.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 1, 6억7천9백30만 시간
  13. <위쳐> 시즌 1, 6억6천3백60만 시간
  14. <루시퍼> 시즌 5, 5억6천9백50만 시간
  15.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5억2천60만 시간

넷플릭스에서 많이 재생된 작품 15

  1. <오징어 게임>, 2억6천5백20만 회
  2. <웬즈데이>, 2억6천2백10만 회
  3.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1억4천70만 회
  4. <다머>, 1억1천5백60만 회
  5. <브리저튼>, 1억1천3백30만 회
  6. <퀸스 갬빗>, 1억1천2백80만 회
  7. <종이의 집> 시즌 4, 1억6천만 회
  8. <뤼팽>, 9천9백50만 회
  9. <종이의 집> 파트 5, 9천9백20만 회
  10. <나이트 에이전트>, 9천8백20만 회
  11.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9천4백80만 회
  12. <브리저튼> 시즌 2, 9천3백80만 회
  13. <위쳐>, 8천3백만 회
  14. <샬럿 왕비: 브리저튼 외전>, 8천30만 회
  15. <종이의 집> 파트 3, 8천만 회
더 보기

이전 글

2022년 한국에서 많이 팔린 과자 & 아이스크림 1위는?
음식

2022년 한국에서 많이 팔린 과자 & 아이스크림 1위는?

말 그대로 국민 간식.

미국 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 품질 조사 1위는?
엔터테인먼트

미국 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 품질 조사 1위는?

넷플릭스 6위.

비평가 1백10여 명이 참여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1위는?
엔터테인먼트

비평가 1백10여 명이 참여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1위는?

2위는 ‘메멘토’.


김민재, 세리에 A 리그 베스트 수비수 선정
스포츠

김민재, 세리에 A 리그 베스트 수비수 선정

우승팀 수비수니 그럴 수밖에.

최초 공개 모델 포함, 8월 출시되는 아디다스 이지 목록 공개
신발

최초 공개 모델 포함, 8월 출시되는 아디다스 이지 목록 공개

350, 700, 슬라이드 등.

영국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코르테즈의 새로운 여름 컬렉션
패션

영국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코르테즈의 새로운 여름 컬렉션

니트웨어, 폴로셔츠 등 다양한 종류.

‘원피스’ 실사화 포함, 8월의 넷플릭스 신작 모아 보기
엔터테인먼트

‘원피스’ 실사화 포함, 8월의 넷플릭스 신작 모아 보기

희대의 명작도 포함됐다.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에어 플리 2 첫 공개
신발

캑터스 플랜트 플리 마켓 x 나이키 에어 플리 2 첫 공개

또 하나의 타이어 느낌 스니커.

팔라스 2023 가을 컬렉션 룩북 공개
패션

팔라스 2023 가을 컬렉션 룩북 공개

다시 시작되는 팔라스 시즌.


코지마 히데오와 마동석의 협업이 확정됐다
게임

코지마 히데오와 마동석의 협업이 확정됐다

코지마 프로덕션 다음 타이틀에 마동석 등장?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포스 1 ‘유토피아’ 깜짝 발매
신발

트래비스 스콧 x 나이키 에어 포스 1 ‘유토피아’ 깜짝 발매

‘올백포스’에 더해진 디테일.

스포티파이, 뉴진스 신보 발매 기념 ‘버니랜드’ 캠페인 전개
음악 

스포티파이, 뉴진스 신보 발매 기념 ‘버니랜드’ 캠페인 전개

Presented by Spotify
뉴진스와 함께 기획한 팝업이 종로 낙원악기상가에서 열린다.

베네 컬처, 이탈리아 축구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여름 캡슐 컬렉션 출시
패션

베네 컬처, 이탈리아 축구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여름 캡슐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의 ‘7번’들에게 경의를 표한다.

‘듄: 파트 2’가 예정대로 개봉한다?
엔터테인먼트

‘듄: 파트 2’가 예정대로 개봉한다?

아이맥스의 최고경영자가 직접 이유를 밝혔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