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뉴진스 신보 발매 기념 ‘버니랜드’ 캠페인 전개
뉴진스와 함께 기획한 팝업이 종로 낙원악기상가에서 열린다.


스포티파이가 뉴진스의 미니 앨범 2집 <Get Up> 발매를 기념해 ‘버니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먼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6일까지 서울 낙원악기상가에 ‘버니랜드’ 팝업을 연다. 팝업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룸’과 뉴진스 음악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스테이션’, 뉴진스의 새 앨범 콘셉트로 꾸민 야외 루프탑 ‘버니 해변’ 등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곳곳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방문객에게 스포티파이 x 뉴진스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스포티파이는 ‘버니랜드’ 마이크로사이트를 론칭, 스포티파이 리스너에게 뉴진스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몰입형 디지털 경험을 선사한다. 해당 사이트에서 본인의 음악 취향을 바탕으로 매칭된 뉴진스 ‘히어로’ 멤버를 확인해 소셜 미디어에 바로 공유할 수 있으며, 각 멤버가 큐레이팅한 플레이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뉴진스의 인터뷰와 비하인드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스포티파이 ‘K-Pop ON!’ 공식 유튜브 및 비디오 팟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스포티파이는 뉴진스의 신보 <Get Up>의 홍보를 위해 서울, 도쿄, 마닐라, 자카르타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 대형 ‘스포티버니니’ 조형물을 설치했다. IPX(구 라인프렌즈)의 인기 IP인 ‘미니니’와 뉴진스의 ‘버니’가 만나 탄생한 신규 캐릭터 ‘버니니’가 스포티파이 헤드폰을 착용한 모습의 ‘스포티버니니’는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8월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은 각 전시 장소에서 AR 필터를 활용한 ‘스포티버니니 AR필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스포티파이 x 뉴진스 캠페인 ‘버니랜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포티파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및 뉴진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하입비스트>가 직접 다녀온 ‘버니랜드’ 팝업 현장은 아레에서 확인해 보자.
스포티파이 x 뉴진스 ‘버니랜드’ 팝업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428 낙원악기상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