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버논 등장, 겐조 2023 FW 캠페인 ‘이스트 미트 웨스트’ 공개
오사카와 교토의 모습을 담았다.
겐조가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의 지휘 아래 오사카와 교토에서 촬영한 겐조 2023 가을,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은 니고가 영향을 받고 자란 일본을 배경으로 활기찬 스트리트 문화와 젊은 에너지로 가득한 오사카의 다양한 정체성, 역사적인 교토 사이의 다면적 대조를 통해 하우스의 핵심 가치인 다양성과 동서양의 조화를 조명했다. 사진은 일본 사진작가 케이지로 키타지마가, 영상은 프랑크 르봉이 맡았다.
캠페인은 오래된 상점이 빼곡히 붙어있는 오사카 골목 잔잔요코초, 뉴 스타 게임센터 및 여러 레스토랑과 교토 대각사 대나무 숲, 가모 강, 세이류덴 전망대, 쇼세이엔 등에서 촬영했다. 모델들은 스트라이프 셔츠와 스커트, 오버사이즈 블레이저와 팬츠, 체크 패턴 재킷과 그레이 컬러의 수트 등을 입고 등장한다. 세븐틴 버논은 스트라이프 데님 셔츠와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한다. 또한, 영상에서는 니고가 1980년대 겐조 타카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브로큰 스트라이프 다즐 모티프 의상을 직접 착용했다.
겐조의 2023 가을, 겨울 캠페인 사진은 상단에서, 영상은 하단에서 볼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