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 라마, 드레이크와의 디스전에서 언급한 중식당을 콘셉트로 한 티셔츠 발매
등판엔 ‘Wop, Wop, Wop, Wop, Wop’.



켄드릭 라마가 최근 드레이크와의 디스전에서 영감을 받은 머천다이즈를 대거 공개했다.
금일 진행되는 켄드릭 라마의 ‘The Pop Out’ 콘서트에서 판매하는 해당 머천다이즈엔 최근 공개된 그의 드레이크 디스곡인 ‘Not Like Us’와 ‘Euphoria’ 등에서 착안한 그래픽 등이 입혀졌다. 먼저 화이트 컬러 티셔츠엔 ‘Euphoria’에서 언급된 중식당인 ‘뉴 호 킹(New Ho King)’의 볶음밥 사진과 ‘Not Like Us’ 속 켄드릭 라마의 애드리브인 ‘Wop, Wop, Wop, Wop, Wop’ 레터링이 그려졌다. 더불어 블랙 컬러 티셔츠엔 디스곡인 ‘Not Like Us’의 제목과 자동차의 그래픽이 그려졌으며, 켄드릭 라마의 크리에이티브 회사인 피지랭의 로고가 적힌 티셔츠 등이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중에서도 ‘뉴 호 킹’의 볶음밥 사진이 그려진 티셔츠가 특히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뉴 호 킹’은 드레이크의 고향인 토론토에 있는 식당으로, 켄드릭 라마의 뜬금없는 언급으로 인해 많은 화제가 바 있다.
실제로 해당 식당의 주인은 최근 <토론토 스타>와의 인터뷰에서 “보통 볶음밥 주문을 하루에 20건에서 30건 정도 받는다. 그런데 켄드릭 라마의 곡 발매 이후로 볶음밥 주문량이 2 ~ 3배 늘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 밖에도 ‘뉴 호 킹’은 켄드릭 라마의 이름을 딴 세트 메뉴를 새롭게 출시하기도 했으며, 드레이크는 이후 회답곡인 ‘Family Matters’의 뮤직비디오를 해당 식당에서 촬영하기도 했다.
켄드릭 라마의 ‘The Pop Out’ 콘서트 머천다이즈는 현재 로스앤젤레스 기아 포럼에서 열리고 있는 콘서트 현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한화 약 6만5000 원(50 달러)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