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페이 x 예스아이씨 컬렉션 공개
그의 첫 해외 개인전이 서울에서 개최된다.






일본의 타투이스트이자 그래픽 아티스트 타페이와 협업한 예스아이씨 컬렉션이 공개됐다. 타페이는 앞서 나이키, 언더커버, 빔스 등과 협업한 바 있으며, 본인만의 감각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예술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아티스트다. 또한 이번 룩북에는 타페이가 직접 모델로 등장해 큰 이목을 끌었다.
이번 컬렉션은 반팔 셔츠, 그래픽 티셔츠, 볼캡 등 캐주얼한 아이템에 타페이 특유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반팔 셔츠는 깅엄 체크 원단으로 제작돼 입체적인 텍스처로 선보여졌으며, 그래픽 티셔츠에는 예스아이씨의 ‘YES’ 로고 사이에 타페이 시그니처 천사 캐릭터가 더해져 협업의 상징성을 부각했다.
이번 협업 이외에도 그는 첫 해외 개인전 <Let’s do some Nonsense>을 개최한다. 해당 전시는 타투를 넘어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확장해온 타페이의 새로운 시도를 조명하는 자리로, 대표작인 천사 캐릭터를 비롯해 세포 분열에 비추어 작가의 마음을 담은 ‘Division’, 자연을 비자연적으로 표현한 ‘Nature’ 등 다채로운 작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타페이 x 예스아이씨 컬렉션은 5월 16일, 예스아이씨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의 개인전 <Let’s do some Nonsense>는 5월 17일부터 6월 14일까지 서울 CDA 갤러리에서 개최된다.